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0
Crossfire: Operation Sinyavino 1942 (1992)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0-0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크로스파이어는 1942년 후반 소련이 레닌그라드 포위망을 뚫기 위한 시도이다. 이 작전은 실패했지만 소련이 스파크 작전을 개시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독일군을 지연시켰다.

이 게임은 Mga와 Sinyavino 전선과 그 사이의 지역을 묘사한 컬러 맵이 함께 제공된다. 355개의 미절제 카운터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한 가지 특이한 기능은 턴 시퀀스입니다. 소련은 독일군이 예비군을 이동시키고, 그 후 소련군은 예비군을 이동시키고, 독일군은 비예비군을 이동시켜 공격한다. 유닛은 각 플레이어의 정상적인 이동 단계가 시작될 때 예비 유닛으로 지정되거나 지정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특이한 특징은 이동 체계이다; 독일 부대는 정상적인 이동 허용이 있지만 소련 부대는 그렇지 않다. 게임의 첫 번째 턴에서는 소련 플레이어가 이동 포인트를 분배하지만, 그 이후에는 다이롤과 HQ로부터의 거리에 따라 각 유닛의 이동 허용량이 결정된다.
Crossfire is about the Soviet attempt to break the siege of Leningrad in the latter half of 1942. It was unsuccessful but delayed the Germans enough for the Soviets to launch Operation Spark.

The game comes with a color map depicting both the Mga and Sinyavino fronts and the area between them. There are 355 uncut counters.

One unusual feature of the system is the turn sequence. The Soviets move, attack, and then move reserve units, after which the Germans move reserve units, the Soviets attack again, and then the Germans move non-reserve units and attack. Units are designated reserve or not at the start of each player's normal movement phase.

Another unusual feature is the movement system; German units have normal movement allowances but Soviet units do not. On the first turn of the game the Soviet player has movement points to distribute, but after that each unit's movement allowance is determined by the combination of a die roll and its distance from its HQ.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3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4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5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