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9252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4 명

    BGG추천: 2-3 명
  • 게임시간

    5-30 분

  • 연령

    14+

    BGG추천: 8+
  • 게임 난이도

    2.33 / 5

게임 소개

'슬립타이트'에서 너희들은 샌드맨이 사는 특별한 꿈에 갇혀있어 네 영혼은 산산조각이 났고, 깨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악몽을 딛고 영혼 파편을 모으는 거야. 하지만 조심해요. 샌드맨이 당신의 남은 영혼 조각을 먹으려고 당신을 괴롭힐 테니까.

팀을 이루어 샌드맨과 맞서거나 서로 등을 돌립니다. 샌드맨이 죽으면 모두가 이기는 거야 하지만 너희 중 한 명이 먼저 깨어나면 그들이 이기는 거고 다른 선수들은 영원히 악몽에 갇혀있겠지 샌드맨의 잔치로 남겨진 거지

협력, 갈등, 배신, 악몽의 게임을 해보세요.

잠 잘 자는 법

슬립 타이트는 결정과 행동 면에서 역동적이고 빠른 10-20분 게임입니다. 때로는 운이 좋아 선택할 수 있는 카드가 많이 나올 때도 있고, 작은 손에서 최상의 카드를 얻을 때도 있다. 샌드맨이 매질할 때 갑자기 운수가 바뀔 수 있는 게임으로 직관과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숨어서 공격이 지나가기를 기다릴 것인가, 아니면 아슬아슬하게 공격하고 탈출할 것인가?

슬립 타이트에서는 계속해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몇 발자국 앞을 생각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샌드맨’s를 추측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액션 카드와 소울 파편들을 자신들의 액션에 "연료"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다른 선수들과 협력하거나 심지어 샌드맨의 사악한 목표에 동참할 수도 있다.

샌드맨은 자신의 건강 상태를 나타내는 카드 뭉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샌드맨이 실전 상태에 빠졌을 때 그는 패배한다. 그에게 더 빠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승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샌드맨을 죽이십시오. 샌드맨 데크가 비어 있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경우 승자가 한 명이라도 있으면 소울 파편 수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악몽이 끝나고 모두 깨어난다.)
악몽에서 벗어나다. 한 플레이어가 10개의 소울 파편을 가지고 카드를 치면 그 플레이어가 이기고 다른 플레이어가 지게 됩니다. (꿈은 무너지고 다른 플레이어들은 샌드맨에게 먹히게 된다.)


잃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모두가 죽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소울 파편 0에 도달하여 죽으면 플레이어가 집니다. (그들은 죽어서 샌드맨에게 완전히 먹힌다.)
악몽이 당신을 가둬요. 드림스케이프 덱이 비어 있으면 플레이어가 집니다. (아이들은 꿈속에 갇혀서 더 이상 깨어날 수 없습니다)
In Sleep Tight you are kids stuck in a very special dream...a dream where the Sandman lives. Your souls have been shattered, and the only way to wake up is to collect Soul Fragments by traversing your nightmares. But watch out, because the Sandman will haunt you trying to consume your remaining Soul Fragments.

Team up against the Sandman or turn against each other. If the Sandman is killed, everyone wins. But if one of you wakes up first, they win, while the other players stay trapped in the nightmare forever, left as a feast for the Sandman.

Try this game of cooperation, conflict, betrayal, and nightmares

HOW TO PLAY SLEEP TIGHT

Sleep Tight is a 10-20 minute game that is dynamic and fast-paced in terms of decisions and actions. Sometimes you’re lucky and get a large hand of cards you can choose from, and sometimes you have to micromanage and get the best out of a small hand. It’s a game where your luck can change suddenly when the Sandman lashes out, testing your intuition and skills. Will you hide and wait for the attack to blow over, or will you actively attack and escape by the skin of your teeth?

In Sleep Tight you need to constantly be alert and think few steps ahead, as you will need to guess the other players’ next move or even worse, the Sandman’s!

The players uses action cards and Soul Fragments as a "fuel" for their action. They choose to cooperate with other players or can even join the Sandman in his evil goals.

The Sandman has a stack of action cards that represents also his health pool. When the Sandman is out of action he is defeated. There are a lot of ways to inflict faster damages to him.

There are two ways to win:

Kill the Sandman. If the Sandman deck is empty, all the players win. If you prefer to have one winner in this case, the winner is the player with most Soul Fragments. (The nightmare ends, and everyone wakes up.)
Escape the nightmare. If a player has 10 Soul Fragments and plays the card, that player wins and the other players lose. (The dream collapses, leaving the other players to be consumed by the Sandman.)


There are two ways to lose:

Everyone dies. If every player dies by reaching 0 Soul Fragments, the players lose. (They die and are completely consumed by the Sandman.)
The nightmare traps you. If the Dreamscape deck is empty, the players lose. (The kids are trapped in their dreams and can’t wake up anymor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