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360 분

  • 연령

    13+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33 / 5

게임 소개

이 게임은 턴제 운영 레벨 2 플레이어 대회로, 더 큰 " 인용구 동안 LZ X-Ray를 위한 배틀을 기반으로 한다.1965년 베트남 이 드랑 계곡 전투 멜 깁슨이 주연을 맡은 이 유명한 랜딩 존 전투에 관한 성공적인 영화가 있었다. 경기는 양쪽 모두에게 도전적이고 역사적으로 정확하지만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고 한 번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그들은 군인이었다: 이아 드랑 계곡 전투는 15번 계속된다. 각 턴마다 플레이어들은 16진수로 나뉘는 게임 맵에서 서로 움직이며 공격한다. 전투에는 인접한 부대 간의 소형 무기 사격이나 포병, 공습, 헬기 건쉽, 박격포 등으로 육각형을 목표로 하는 사격 임무가 포함된다.

전투 단계가 끝날 때, 모든 화력 전투가 완료되면, 인접한 부대들은 근접 사거리 전투(CQC)를 실시하여 어떤 부대가 경쟁하는 육각군을 차지할지 결정할 수 있다.

각 턴마다 모든 움직임과 전투가 완료된 후 양측은 카드를 뽑아 향후 턴을 위한 특별 행동을 결정하고 전투 이력에 따라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증원을 받을 수 있다.

역사 - 1965년 11월 14일 오전 10시 48분, 미 7기병 1대대 80명의 초병들이 캄보디아 국경 근처 베트남 중부 추퐁 마시프 기슭의 작은 개간지에 상륙했다. 미군은 전체 북베트남 사단의 기지 한가운데에 상륙했고, 소규모 상륙 지역인 &lsquo로부터 거의 즉각적으로 공격을 받았다.LZ X-Ray’.

전투는 이후 며칠 동안 격렬하게 전개되어 양측 모두 큰 손실을 입었다. 결국, 미군은 새로운 항공 기동 전술을 증명했고, 그들이 맞닥뜨린 북베트남군(NVA)에 큰 손실을 입혔다. NVA는 또한 미군과 싸우는 법을 배웠고, 미국이 사용할 수 있는 화력의 극히 일부만으로 고전적인 경보병 전술을 사용함으로써 첨단 초강대국 적에게 심각한 손실을 입혔다.

이 게임은 NVA군이 미국을 압도하고 착륙지대를 압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그 전투의 첫 날이나 그 정도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다시 싸우도록 도전한다. 당신은 미국 선수로서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역사를 반복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NVA 플레이어가 승리하고 방어선을 압도하여 미국의 보급과 지원을 끊을 것인가? LZ-Xray를 위한 전투에서 역사를 다시 쓰거나 리라이브할 준비를 하십시오!
The game is a turn-based operational level 2-player contest based on the battle for LZ X-Ray during the larger "Battle of the Ia Drang Valley" in Vietnam, 1965. There was a successful movie starring Mel Gibson made about this well-known battle for the Landing Zone. The game is challenging for both sides and historically accurate, but only takes a few hours and can be played at one sitting.

They Were Soldiers: Battle of the Ia Drang Valley lasts 15 turns. Each turn, players alternate moving and attacking each other’s forces on the game map, which is divided into hexes. Combat can include small arms firefights between adjacent units or fire missions that target hexes with artillery, airstrikes, helicopter gunships and mortars.

At the end of the combat phase, once all fire combat is complete, adjacent units may conduct close quarters combat (CQC) to decide which force will occupy contested hexes.

Each turn, after all movement and combat is completed, both sides draw cards to determine special actions for the future turns and may get reinforcements according to a preset schedule based on the history of the battle.

History - At 10:48 A.M. on the morning of November 14th, 1965, the first 80 soldiers of the 1st Battalion of the U.S. 7th Cavalry landed in a small clearing at the foot of the Chu Pong Massif in central Vietnam near the Cambodian border. The Americans had landed in the middle of the base area for an entire North Vietnamese division, and were almost immediately attacked from multiple sides of their small landing zone - called ‘LZ X-Ray’.

The battle raged over the next several days, with high losses on both sides. In the end, the Americans had proved their new airmobility tactics and had inflicted high losses on the North Vietnamese Army (NVA) soldiers they faced. The NVA had also learned how to fight the Americans - and had inflicted serious losses on a high-tech superpower enemy by using classic light infantry tactics with only a fraction of the firepower available to the Americans.

This game challenges the players to re-fight the first day or so of that battle - the critical time when the NVA forces had the chance to overwhelm the Americans and overrun the landing zone. Can you, as the U.S. player, hold your ground and repeat history? Or will the NVA player triumph and overwhelm the perimeter - cutting the Americans off from supply and reinforcement? Get ready to re-live or re-write history in the battle for LZ-Xray!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7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