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10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Hoist Signals Aloft!는 항해 시대를 배경으로 한 해상 워게임에 예측 불가능성과 제한된 통신을 추가하는 시스템입니다.
Hoist Signals Aloft!는 독립형 규칙 집합이 아니라 선호하는 해군 규칙에 추가할 통신 하위 시스템입니다.
파이어 애즈 쉬 베어스!를 위해 디자인되었지만, 이것은 모든 다인용 항해 규칙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이블 탑 배틀은 게이머가 동료 선수들과 순간적이고 무제한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호이스트 시그널 알로프트!는 플레이어가 고정된 제한된 신호 북을 사용하여 유동적인 전투를 처리하는 제독의 역사적 역할에 배치되도록 도와줍니다.

Hoist Signals Aloft!를 사용하여 "fog of war"를 테이블 상판 전장에 반환합니다.
18세기와 19세기 제독들이 알고 있듯이, 함대에 명령을 전달하기에 충분한 깃발이 없다는 것을 알아보세요. 그리고, 중요한 순간에, 어떤 선장이 당신의 명령 중 하나를 잘못 해석할 거라고요. 신호 장교가 깃발을 올렸을 때 너무 분명해 보였어요.

—출판사의 설명
Hoist Signals Aloft! is a system for adding unpredictability and limited communication to naval wargames set during the age of sail.
Hoist Signals Aloft! is not a set of stand-alone rules, but rather a communication sub-system to be added to your favorite set of naval rules.
Although designed for Fire As She Bears!, it can be used for any multi-player age of sail rule system.

Most table top battles allow the gamer instantaneous and unlimited communication with his fellow players.
Hoist Signals Aloft! helps place players in the admiral's historic role: attempting to deal with a fluid battle using a fixed and limited signals book.

Using Hoist Signals Aloft! returns the "fog of war" to our tabletop battlefields.
Find out, as 18th and 19th century admirals knew, that there are never enough flags to convey your orders to the fleet. And, that at the critical moment, some captain will misinterpret one of your commands that seemed so clear when the signals officer ran up the flag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8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4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5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