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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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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9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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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5+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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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Luis Bolaños Mure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소개
Quaxtep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이다. 처음에 비어있던 사각 보드의 공간(사각형)에서 플레이된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판자 사각형은 체크무늬로 밝은 색과 어두운 색을 번갈아 가며 만듭니다. 홀수 크기의 보드에서 가운데 정사각형은 밝은 색이어야 합니다.
놀다
블랙은 하나의 액션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때부터, 선수들은 한 차례에 두 가지 동작을 번갈아 한다. 사용 가능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텅 빈 광장에 친근한 돌을 놓는 것.
친근한 돌을 밝은 사각형에서 인접한 비어있는 어두운 사각형으로 옮깁니다.
법적 조치가 없는 경우에만 자신의 차례, 즉 순번의 두 번째 조치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 중 적어도 한 명은 항상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를 터치하여 스톤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슬은 서로 연결된 돌들의 집합이다. 같은 색의 돌 두 개가 직교로 인접한 정사각형이나 대각선으로 인접한 어두운 정사각형을 차지하면 연결된다.
—디자이너의 설명
Quaxtep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이다. 처음에 비어있던 사각 보드의 공간(사각형)에서 플레이된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판자 사각형은 체크무늬로 밝은 색과 어두운 색을 번갈아 가며 만듭니다. 홀수 크기의 보드에서 가운데 정사각형은 밝은 색이어야 합니다.
놀다
블랙은 하나의 액션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때부터, 선수들은 한 차례에 두 가지 동작을 번갈아 한다. 사용 가능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텅 빈 광장에 친근한 돌을 놓는 것.
친근한 돌을 밝은 사각형에서 인접한 비어있는 어두운 사각형으로 옮깁니다.
법적 조치가 없는 경우에만 자신의 차례, 즉 순번의 두 번째 조치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 중 적어도 한 명은 항상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를 터치하여 스톤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슬은 서로 연결된 돌들의 집합이다. 같은 색의 돌 두 개가 직교로 인접한 정사각형이나 대각선으로 인접한 어두운 정사각형을 차지하면 연결된다.
—디자이너의 설명
Introduction
Quaxtep is a drawless connection game for two players: Black and White. It is played on the spaces (squares) of an initially empty square board. The top and bottom edges of the board are colored black; the left and right edges are colored white. The board squares alternate between a light and a dark color in a checkered fashion. On odd-sized boards, the center square must be light-colored.
Play
Black starts the game by performing one action. From then on, the players alternate performing two actions per turn. The available actions are:
Placing a friendly stone on an empty light square.
Moving a friendly stone from a light square to an adjacent empty dark square.
You can only pass your turn, or the second action of a turn, if you have no legal actions available. There will always be a legal action available to at least one of the players.
The game is won by the player who completes a chain of stones of their color touching the two opposite board edges of their color. A chain is a set of mutually connected stones. Two like-colored stones are connected if they occupy orthogonally adjacent squares or diagonally adjacent dark square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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