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120 분
-
연령
18+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Stephen Ko
-
아티스트
Monica Shi
-
인원
게임 소개
이 어두운 패러디 보드게임에서 노년을 보내려고 노력하면서 트라우마와 빚을 쌓으세요. 감정적인 결함과 임의의 양의 빚으로 시작하세요. 당신이 자유의지를 믿는지 안 믿는지 결정하세요.
플레이어들은 돌아가면서 주사위를 굴려 보드를 통과합니다. 당신이 착륙하는 공간은 당신에게 임대료를 지불하고,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고, 파트너를 찾고, 그들이 당신과 헤어지게 하고, 게임 속 모든 사람을 다치게 하는 월드 이벤트를 촉발시키는 등등을 요구합니다.
동료들의 길을 돕기 위해 일을 하세요.
당신의 커져가는 트라우마를 억제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치료를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캐릭터가 자살을 하세요. 하지만 검은 공간에 착륙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요.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죽으면 끝납니다. 보드를 끝내고 노년을 보낸다면, 축하해요! 네가 이기거나 뭐 그런 거야. 넌 아직 죽었어.
—디자이너의 설명
플레이어들은 돌아가면서 주사위를 굴려 보드를 통과합니다. 당신이 착륙하는 공간은 당신에게 임대료를 지불하고,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고, 파트너를 찾고, 그들이 당신과 헤어지게 하고, 게임 속 모든 사람을 다치게 하는 월드 이벤트를 촉발시키는 등등을 요구합니다.
동료들의 길을 돕기 위해 일을 하세요.
당신의 커져가는 트라우마를 억제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치료를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캐릭터가 자살을 하세요. 하지만 검은 공간에 착륙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요.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죽으면 끝납니다. 보드를 끝내고 노년을 보낸다면, 축하해요! 네가 이기거나 뭐 그런 거야. 넌 아직 죽었어.
—디자이너의 설명
Accumulate trauma and debt as you try to make it to old age in this dark parody board game. Start with an emotional flaw and an arbitrary amount of debt. Decide whether or not you believe in free will.
Players take turns rolling dice to move their way through the board. Spaces you land on require you to: pay rent, get into a traumatic situation, find a partner, have them break up with you, trigger a world event that hurts everyone in the game, so on and so forth.
Use jobs to help your fellow teammates along their way.
Take therapy at an absurd price to keep your growing trauma in check or your character commits suicide. But don't land on the black space, or else.
The game ends when all players are dead. If you make it to the end of the board and old age, congratulations! You win or something. You're still dead though.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Players take turns rolling dice to move their way through the board. Spaces you land on require you to: pay rent, get into a traumatic situation, find a partner, have them break up with you, trigger a world event that hurts everyone in the game, so on and so forth.
Use jobs to help your fellow teammates along their way.
Take therapy at an absurd price to keep your growing trauma in check or your character commits suicide. But don't land on the black space, or else.
The game ends when all players are dead. If you make it to the end of the board and old age, congratulations! You win or something. You're still dead though.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6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