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1-1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0-20 분
-
연령
6+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Mark Fuhrma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Rigatoni’의 비밀 은신처가 고층 빌딩 꼭대기에서 발견되었고, 그 말썽꾸러기는 항상 어떤 썩은 계획을 꾸미고 있기 때문에, StrongerMan은 그가 탈출하기 전에 그를 잡기를 희망한다! 리고토니’의 군과 함정을 피해 건물 꼭대기로 달려가십시오. 너무 많이 파괴하지 않으면 건물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StrongerMan: To the Top은 플레이어들이 그의 변덕스러운 (그리고 파괴적인) 성질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StrongerMan의 비교할 수 없는 힘을 이용하기 위해 매 차례 선택을 하는 슈퍼히어로 솔리테어이다. 플레이어는 건물 꼭대기에 올라가기 위해 시간을 다투며 건물과 스쿼의 피해를 막는다. 스토리 중심적인 느낌을 불러일으키지만, 이 게임은 운(운)과 운(운) 완화를 가진 꽤 단순한 자원 관리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StrongerMan: To the Top은 플레이어들이 그의 변덕스러운 (그리고 파괴적인) 성질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StrongerMan의 비교할 수 없는 힘을 이용하기 위해 매 차례 선택을 하는 슈퍼히어로 솔리테어이다. 플레이어는 건물 꼭대기에 올라가기 위해 시간을 다투며 건물과 스쿼의 피해를 막는다. 스토리 중심적인 느낌을 불러일으키지만, 이 게임은 운(운)과 운(운) 완화를 가진 꽤 단순한 자원 관리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Rigatoni’s secret hideout has been discovered at the top of a skyscraper, and since that troublemaker is always cooking up some rotten plan, StrongerMan hopes to catch him before he can escape! Race to the top of the building, avoiding Rigatoni’s goons and traps, and don’t SMASH too much, or the building may collapse!
StrongerMan: To the Top is a superhero solitaire in which players make choices every turn to utilize StrongerMan's unparalleled strength while attempting to control his volatile (and destructive) temper. The player races against the clock to get to the top of a building, all the while keeping the building’s damage in check. While it evokes a very story-driven feel, the game features fairly simple resource management mechanics with a dose of luck (and luck mitigation).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StrongerMan: To the Top is a superhero solitaire in which players make choices every turn to utilize StrongerMan's unparalleled strength while attempting to control his volatile (and destructive) temper. The player races against the clock to get to the top of a building, all the while keeping the building’s damage in check. While it evokes a very story-driven feel, the game features fairly simple resource management mechanics with a dose of luck (and luck mitigation).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3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