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7396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5 명

    BGG추천: 3-4 명
  • 게임시간

    150-240 분

  • 연령

    0+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4.27 / 5

게임 소개

인도의 철도 역사는 1837년 레드힐 철도가 오늘날의 첸나이인 마드라스까지 가는 도로 공사를 위해 돌을 운반하기 위해 인도 최초의 증기 기관차를 사용하면서 시작되었다. 1845년 인도의 첫 번째 철도는 마드라스 철도로 통합되었다. 16년 후인 1853년 4월 어느 따뜻한 날에 400명의 승객을 태운 14량짜리 열차가 사히브, 신드, 술탄 등 3대의 증기 기관차에 의해 21마일이나 운반되었고, 이에 따라 인도에서 여객 철도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거기서부터, 그들이 말하듯이, 나머지는 역사이고, 인도는 오늘날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철도망을 가지고 있다.

18 인디아는 2명에서 5명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철도 운영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Francis Tresham에 의해 1829년 Mainline에 의해 영감을 받았고, 존경받는 Mr. Tresham이 이 게임을 위한 몇 가지 새로운 역학을 만들었지만, 그 중 많은 것들은 게임 내 무작위성을 회피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이상적이지 않다. 18 인도에서는 이러한 무작위 요소들이 놀라운 수준의 게임 전 가변성으로 변형되어 각 세션마다 다른 캐릭터를 부여합니다.
India's railroad history began in 1837 when The Red Hill Railway used the country's first steam-powered locomotive to carry stone for road work to Madras, modern-day Chennai. In 1845, India's first railway was incorporated, the Madras Railway. Sixteen years later, on a warm April day in 1853, a 14-carriage train carrying 400 passengers was hauled 21 miles by three steam locomotives - the Sahib, Sindh, and Sultan - and passenger railway service was thus initiated in India. From there, as they say, the rest is history, and India today has the world's fourth-largest railway network.

18 India is an operational railroad game for 2 to 5 people that plays in about 3 hours. The game is inspired by 1829 Mainline by Francis Tresham, and while the venerable Mr. Tresham created some novel mechanics for that game, many of them are not ideal for players that eschew in-game randomness. In 18 India, those random elements are transformed into an amazing level of pre-game variability, which gives each session of the game a different charact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1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6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