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7.9
East Asia Expansion: Buddha Era 1800 (2015)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3-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50-24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동아시아 확장 - 부처 시대 1800은 13세기 경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무역에 기반을 둔 보드 게임이다.

이 게임의 목적은 플레이어 맵이 없는 국가의 무역 그룹에 투자하고 관리함으로써 자신의 부를 늘리는 것이다.
게임 후반에는 왜구, 유럽 강국 등 관람객에게도 투자할 수 있어 다른 나라의 교역로를 방해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
경기 종료 시 가장 많은 자산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13세기에 열리며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해상 무역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 게임은 철도에 관한 것이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해 여러 나라의 무역 그룹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 놀이와 일반적인 18xx 놀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다에 철도 타일이 없다는 것이다. 대신 "route blocks"를 사용하여 경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해상무역의 이 시기에는 왜구, 유럽 열강 등 장애물이 있다. 이 게임은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전 횟수는 미리 정해져 있다. 파산은 게임의 끝이다" 규칙은 없다. 이 게임은 포세이돈과 비슷하지만, 18xx 조금 더 많습니다.
East Asia Expansion - Buddha Era 1800 is a board game based on the trade of East and Southeast Asian venues around the 13th century.

The aim of the game is to increase your own wealth by investing in and managing trading groups in countries without a player map.
In the later stages of the game, you can also invest in visitors such as Japanese pirates and European powers, which allow you to make money while interfering with other nations' trade routes.
The player with the most assets at the end of the game wins.

The game takes place in the 13th century and is based on the maritime trade in East and Southeast Asia. The game is not about railways, but about investing in trading groups of countries to earn money. The main differences between this game and the usual 18xx game are that there are no railway tiles in the sea. Instead, you can use "route blocks" to expand your routes. In this period of Asian maritime trade, there are obstacles such as Japanese pirates and European powers. The game is played in a number of different ways. The number of turns is predetermined. There is no "Bankruptcy is the end of the game" rule. The game is similar to Poseidon, but a bit more 18xx.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