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이 규칙들은 두 대 이상의 전차를 포함하는 빠르고 재미있는 전차 경주를 가능하게 한다. 역사적으로 로마인들은 보통 4대, 8대, 12대의 전차 경주를 했다.
각 플레이어는 하나 이상의 유닛을 제어합니다. 유닛은 전차일 수도 있고 충돌한 전차에서 살아남은 운전사일 수도 있다.
턴 중에 각 선수는 트랙 위치에 따라 다음 순서에 따라 한 번에 하나씩 유닛을 움직인다. 각 턴마다 현재 경주 선두 유닛이 먼저 이동합니다. 같은 행에 두 개 이상의 유닛이 있으면 해당 행에 있는 유닛의 이동 순서를 정합니다. 가장 높은 롤이 승리하고, 넥타이를 다시 굴립니다. 선두 전차가 충돌하여 운전자가 생존한 경우에도 다른 전차나 운전자가 추월할 때까지 선두 전차로 간주한다. 다음으로 이동할 단위는 다음으로 가까운 행(차선이 아님)에 있는 단위입니다. 위와 같은 행에 있는 단위를 주사위로 고르세요. 유닛이 랩을 했을 경우, 턴이 시작될 때 경기 선두 주자 뒤쪽 트랙에서 물리적 위치는 랩 완료 횟수가 아니라 이동 순서에 반영된다.
충돌한 전차는 자발적으로 움직이지 않지만 충돌의 결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충돌 참조). 충돌은 장치가 이동을 완료하기 전에 충돌 발생 시 해결되고 결과 이동이 적용됩니다. 곡선의 경우 옆으로 연장될 때 각 공간의 전면선을 비교하여 앞의 단위를 결정합니다.
These rules allow quick and fun chariot racing involving two or more chariots. Historically the Romans usually raced 4, 8 or 12 chariots.
Each player controls one or more units. A unit can be a chariot OR a driver that survived a crashed chariot.
During a turn each player moves their unit one at a time in the following order decided by track position: The current race leading unit moves first each turn. If more than 1 unit is in the same row, then dice to decide the order of movement for the units in that row. Highest roll wins; re-rolling ties. If the leading chariot has crashed and the driver survived, it is still considered the leading unit until overtaken by another chariot or driver. The next to move is the unit in the next closest row (not lane), and so on. Dice for units in the same row as above. If a unit has been lapped, its physical position on the track behind the race leader at the start of that turn counts for movement order, not the number of laps completed.
Crashed chariots do not move voluntarily, but may move as the outcome of a collision (see COLLISIONS). Collisions are resolved at the time they occur and any outcome moves applied, before a unit completes a move. For curves, determine the unit in front by comparing front lines of each space when extended sideway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미국까지와서 보드게임샵부터 찾는 오이씨 1
    • Lv.7

      당근씨

    • 7

    • 298

    • 2024-09-04

  • [자유] 가볍게 써보는 파주 슈필 1박2일 3부자 나들이 후기
    • Lv.13

      라프라스

    • 8

    • 350

    • 2024-06-03

  • [키포지] 2024 키포지 전국대회 후기
    • Lv.21

      ekil123

    • 8

    • 311

    • 2024-09-07

  • [키포지] 2024 키포지 전국대회 후기 2일차
    • Lv.21

      ekil123

    • 8

    • 258

    • 2024-09-08

  • [자유] 마린월드 재판
    • Lv.9

      당찬공기밥

    • 10

    • 633

    • 2024-08-15

  • [콘텐츠] 산 지 10년만에 첫 게임 해보고 쓰는 카탄 리뷰
    • Lv.7

      뽀뽀뚜뚜

    • 7

    • 399

    • 2024-08-05

  • [콘텐츠] [만화] 아컴호러 카드게임으로 보드게임 입문하기
    • Lv.7

      당근씨

    • 10

    • 673

    • 2024-08-28

  • [벚꽃 결투] 소설「벚꽃 내리는 시대의 신화」번역 완료
    • Lv.34

      로보

    • 10

    • 497

    • 2024-08-17

  • [자유] 배송 포장 문제가 계속 무시 당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안좋네요
    • Lv.7

      HooEh

    • 8

    • 944

    • 2024-08-09

  • [콘텐츠] 🎲보드게임툰🎨 - 어콰이어
    • Lv.40

      올뺌씨

    • 8

    • 577

    • 2024-04-30

  • [콘텐츠] [만화] 파주슈필 기대중!
    • Lv.47

      채소밭

    • 8

    • 573

    • 2024-05-17

  • [자유] 1862 소소팁
    • Lv.13

      [GM]안타레스

    • 13

    • 519

    • 2024-08-16

  • [콘텐츠] 멸망을 맞은 인류의 생존 그리고 성장, <에이언즈 엔드 레거시>
    • 관리자

      신나요

    • 12

    • 2445

    • 2024-08-12

  • [자유] 코보게가 자꾸 악수만 두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Lv.7

      분식순대

    • 15

    • 1388

    • 2024-08-09

  • [자유] (24.09.27) 코보게 닷컴 배송 상태 정리
    • Lv.15

      당근퇴끼

    • 9

    • 1483

    • 2024-08-07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