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00 / 5
-
디자이너
Wojciech Zalewski
-
아티스트
Zbigniew Kasprzak
-
인원
게임 소개
1942년 5월 실패한 러시아 공세에 대한 전쟁 게임입니다. 이것은 전략적인 주도권을 얻고 하르코프를 해방시키기 위한 러시아의 두 번째 시도이다. 첫 번째 실패는 3월에 이루어졌고, 며칠 후 러시아 전선을 따라 일어난 독일군의 작전에 의해 파국으로 변했다. 1942년 가을 독일군은 스탈린그라드에 도착했다.
이 게임은 "의 규칙을 사용합니다.WB95" (1939-1945); I-go-you-go 시스템은 2차 세계 대전의 대규모 전투를 처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카운터는 연대(독일) 또는 사단/군단(러시아)을 나타내며, 한 헥스는 약 2,500m를 나타내고, 한 바퀴는 하루를 나타낸다.
게임은 기동이 많고 극적 순간이 풍부하다.
이 게임은 "의 규칙을 사용합니다.WB95" (1939-1945); I-go-you-go 시스템은 2차 세계 대전의 대규모 전투를 처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카운터는 연대(독일) 또는 사단/군단(러시아)을 나타내며, 한 헥스는 약 2,500m를 나타내고, 한 바퀴는 하루를 나타낸다.
게임은 기동이 많고 극적 순간이 풍부하다.
A wargame about the unsuccessful Russian offensive in May 1942. This is the second attempt by the Russians to gain strategic initiative and to liberate Kharkov. The 1st unsuccessful probe had taken place in March and had been turned into a catastrophe few days later by a German operation, which broke out along the whole Russian front. As a result of this battle the Germans reached Stalingrad in autumn 1942.
The game uses rules of the "WB95" (Great Battles 1939-1945); I-go-you-go system designed for dealing with large battles of World War II. Counters represent regiments (Germans) or divisions/brigades (Russians), one hex represents about 2500m, one turn represents one day.
The game has much maneuver and is rich in dramatical moments.
The game uses rules of the "WB95" (Great Battles 1939-1945); I-go-you-go system designed for dealing with large battles of World War II. Counters represent regiments (Germans) or divisions/brigades (Russians), one hex represents about 2500m, one turn represents one day.
The game has much maneuver and is rich in dramatical moment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7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