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1-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5-20 분
-
연령
8+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1.50 / 5
-
디자이너
Lou Coatney
-
아티스트
Lou Coatney
-
인원
게임 소개
거대한 세계 해양 차트이지만 작고 빠른 3-12 턴 "갑작스러운 죽음" 게임 시스템. 15분? 무료 인쇄 및 재생.
러시아 최후의 날 슈퍼 잠수함 벨고로드 - 그것은 비록 게임에는 없지만, 작은 잠수함의 모선이기도 하다 - 우리 해안 중 하나를 위협하기 위해 도망치려고 하고 있다. 12번의 턴 중 3번을 감지하고 그림자를 드리워 이길 수 있나요?
아니면 3바퀴 동안 감지되지 않고 있다가 우리 해안 근처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그녀는 북극해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우리 해군과 동맹국인 반잠수함 태스크 그룹과... 그리고 임무를 수행한 공격 잠수함 몇 척이... 그녀를 찾아서 타야 합니다. 연합국 선수로서 매우 훌륭한 독주 게임입니다. 양면 러시아 조각을 거꾸로 사용하고 무작위로 섞어 각각 논리적으로 움직여라.
1개 이상의 동전 던지기 또는 50% 주사위 던지기를 통해 연합국의 해군 부대는 그녀를 탐지하고, 성공적으로 그녀가 있는 바다 위나 바다 밑에서 그녀를 그림자로 드리우게 되며,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그림자를 드리우는 3번의 연속적인 회전이 빠른/급사의 승리를 얻는다. 하지만, 그녀가 위성에 의해 감지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3턴 동안 그림자가 없는 상태로 남아있을 수 있다면, 미국 해안 바다 지역에서 마지막 한 바퀴를 돌면, 대신 러시아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12개의 플레이 피스 - SPI\의 스트라이크 포스 원의 11개보다 1개만 더! - 벨고로드와 3개의 데코이, 4개의 연합 ASTG와 2개의 SSN과 *그들의* 데코이.
그리고 나는 그녀와 그녀의 데코이들이 적어도 1초만큼은 솔로쳐 연합국 선수를 악마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러시아 선수가 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러시아 최후의 날 슈퍼 잠수함 벨고로드 - 그것은 비록 게임에는 없지만, 작은 잠수함의 모선이기도 하다 - 우리 해안 중 하나를 위협하기 위해 도망치려고 하고 있다. 12번의 턴 중 3번을 감지하고 그림자를 드리워 이길 수 있나요?
아니면 3바퀴 동안 감지되지 않고 있다가 우리 해안 근처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그녀는 북극해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우리 해군과 동맹국인 반잠수함 태스크 그룹과... 그리고 임무를 수행한 공격 잠수함 몇 척이... 그녀를 찾아서 타야 합니다. 연합국 선수로서 매우 훌륭한 독주 게임입니다. 양면 러시아 조각을 거꾸로 사용하고 무작위로 섞어 각각 논리적으로 움직여라.
1개 이상의 동전 던지기 또는 50% 주사위 던지기를 통해 연합국의 해군 부대는 그녀를 탐지하고, 성공적으로 그녀가 있는 바다 위나 바다 밑에서 그녀를 그림자로 드리우게 되며,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그림자를 드리우는 3번의 연속적인 회전이 빠른/급사의 승리를 얻는다. 하지만, 그녀가 위성에 의해 감지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3턴 동안 그림자가 없는 상태로 남아있을 수 있다면, 미국 해안 바다 지역에서 마지막 한 바퀴를 돌면, 대신 러시아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12개의 플레이 피스 - SPI\의 스트라이크 포스 원의 11개보다 1개만 더! - 벨고로드와 3개의 데코이, 4개의 연합 ASTG와 2개의 SSN과 *그들의* 데코이.
그리고 나는 그녀와 그녀의 데코이들이 적어도 1초만큼은 솔로쳐 연합국 선수를 악마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러시아 선수가 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Big world oceans chart but small, fast 3-12 turn "sudden-death" game system. 15 minutes? Free print-and-play.
Russian doomsday super submarine Belgorod - it\'s even a mothership for little subs, although that\'s not in the game - is trying to get on the loose to threaten one of our coasts. Can you detect and shadow it for 3 of the 12 turns to win?
Or can it stay UNdetected for 3 turns, then ending up near one of our coasts to win?
She starts in the Arctic Ocean, and our US Navy and allied Anti-Sub Task Groups ... and a couple missioned attack submarines (Illinois and Minnesota) ... must find and ride her.
VERY good solitaire game as the Allied player. Just use the 2-side Russian pieces upside-down, randomly mix them up, and move each logically.
With 1 or more combinations of coin tosses or 50% die rolls, the Allied player\'s naval units attempt to detect her and then if successful shadow her from on or beneath the sea area she is in, with improved odds of continuing to do so.
3 continuous turns of successfully shadowing her wins a quick/sudden-death victory. However, if she can remain (or again become) unshadowed - whether or not she is detected by satellite - for 3 turns, the last one being in a U.S. coastal sea area, the Russian player instead wins the game.
12 playing pieces - only 1 more than SPI\'s Strike Force One\'s 11! - Belgorod and 3 Decoys and 4 Allied ASTGs and 2 SSNs and *their* decoys.
And I can attest that she and her Decoys can bedevil a solitaire Allied player at least as much as a second, Russian player could.
-description from designer
Russian doomsday super submarine Belgorod - it\'s even a mothership for little subs, although that\'s not in the game - is trying to get on the loose to threaten one of our coasts. Can you detect and shadow it for 3 of the 12 turns to win?
Or can it stay UNdetected for 3 turns, then ending up near one of our coasts to win?
She starts in the Arctic Ocean, and our US Navy and allied Anti-Sub Task Groups ... and a couple missioned attack submarines (Illinois and Minnesota) ... must find and ride her.
VERY good solitaire game as the Allied player. Just use the 2-side Russian pieces upside-down, randomly mix them up, and move each logically.
With 1 or more combinations of coin tosses or 50% die rolls, the Allied player\'s naval units attempt to detect her and then if successful shadow her from on or beneath the sea area she is in, with improved odds of continuing to do so.
3 continuous turns of successfully shadowing her wins a quick/sudden-death victory. However, if she can remain (or again become) unshadowed - whether or not she is detected by satellite - for 3 turns, the last one being in a U.S. coastal sea area, the Russian player instead wins the game.
12 playing pieces - only 1 more than SPI\'s Strike Force One\'s 11! - Belgorod and 3 Decoys and 4 Allied ASTGs and 2 SSNs and *their* decoys.
And I can attest that she and her Decoys can bedevil a solitaire Allied player at least as much as a second, Russian player could.
-description from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