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보스니아 전쟁: 1992-1995는 1992-1995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일어난 잔혹한 갈등을 2인용으로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정부(BiH) 선수와 보스니아 세르비아(VRS) 선수 두 명이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정부 소속 선수는 크로아티아 국방위원회(HVO)의 부대를 통제하지만, 특정 경기 종목에서는 세르비아 선수가 HVO 부대를 통제할 수 있다. 세르비아인 선수는 크라이나 세르비아군(SKV)의 부대를 무작위 이벤트나 NATO의 개입을 통해 통제할 수도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정부 선수는 특정 조건에서 크로아티아 육군(HV)의 부대를 통제할 수도 있다. 이 게임에서 적군은 부수적인 피해의 피해자가 아니라 목표물이기 때문에 마을과 도시를 정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적인 측면이다.

각 게임 턴은 3개월의 시간을 나타낸다. 각 육각형은 12km(7.5마일)를 나타냅니다. 각 전투 부대는 연대부터 사단까지 규모가 다양한 태스크포스를 대표한다.

22 x 34인치 게임맵, 176 5/8인치 카운터
2025년 1월 전략 및 전술 #351에 포함됩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Bosnian War: 1992-1995 is a two-player simulation of the brutal conflict that took place in Bosnia and Herzegovina in 1992-1995. There are two players: the Bosnian government (BiH) player and the Bosnian Serb (VRS) player. The Bosnian Government player controls the units of the Croatian Defense Council (HVO) although certain game events allow the Serb player to control the HVO units. The Serb player can also control the units of the Krajina Serb Army (SKV) through random events or NATO intervention. The Bosnian Government player can also control units of the Croatian Army (HV) under certain conditions. In this game, the enemy population is not a victim of collateral damage, rather it is a target, so conquering towns and cities is a key aspect of the game.

Each game turn represents three months of time. Each hex represents 12 km (7.5 miles). Each combat unit represents a task force ranging in size from a regiment to a division.

22 x 34-inch game map, 176 5/8-inch counters
Included in Strategy & Tactics #351, January 2025.

-description from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