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1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0-90 분

  • 연령

    15+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 당시 악명 높은 판지쉬르 계곡에 있는 무자히딘 전사들의 지휘대. 계곡 내에서 목적을 달성하고 소련 부대의 순찰대를 피하고자 하는 당신의 전투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이것은 전통적인 육각형 카운터 스타일의 전쟁 게임이 아닙니다. 보드에는 제한된 유닛이 있고 각 세션을 다르게 전개할 수 있는 광범위한 동적 만남이 있습니다. 그 목표는 1979-1989년 아프가니스탄 분쟁의 미학과 느낌을 환기시키는 것이다.

비대칭 싱글 플레이어 테이블톱 워게임인 두 무자히딘 밴드는 ‘Critical Strike’ 게임 종료를 예고하는 두 가지 중요한 행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Combat Power’를 축적하기 위해 육각형 계곡을 배회한다. 대부분의 경우 지도를 배회하는 5개의 소련 회사를 피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익이 된다. 이 무시무시한 적들은 무작위로 순찰을 돌지만, 특정한 무작위적인 만남과 전투 결과에 대응하여 플레이어 유닛을 향해 정렬할 것이다.

—디자이너의 설명

Command bands of Mujahideen fighters in the infamous Panjshir valley during the Soviet-Afghan war. Raise your warband\'s fighting ability as they seek to accomplish their objectives within the valley and evade patrolling companies of USSR units.

This is not a wargame in of the traditional hex & counter style: there are limited units on the board and a wide range of dynamic encounters that will make each session unfold differently. The goal is to evoke the aesthetic and feel of the 1979-1989 conflict in Afghanistan.

An asymmetric single-player table-top wargame, two player-controlled Mujahideen bands roam a hexed valley attempting to amass the ‘Combat Power’ necessary to undertake two risky ‘Critical Strikes’ – the significant actions that presage game-ending withdrawals. Most of the time it’s in your interest to avoid the five Soviet companies that also wander the map. These formidable foes patrol randomly, but will bee-line towards player units in response to certain random encounters and battle result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6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