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1942년 5월, 모스크바 방어전에서 승리한 후, 소련군은 독일군에 대한 총공세를 시작하려고 했다. 6개 군단과 몇 개의 지원군을 모아 남서전선과 남부전선을 형성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하르코프를 탈환할 계획을 세웠다. 제2차 하르코프 전투가 발발했다.

그러나 겨우 20일 만에 겨울 보너스를 상실한 소련군은 제2차 하르코프 전투에서 지휘 실수로 참담한 패배를 당하고 독일군의 전력을 과소평가하여 거의 26만 명을 잃었다.

소련군은 전투가 끝난 지 한참 후에야 이를 숨기거나 이에 대한 이야기를 피하려고 할 정도로 참혹한 패배였다.

"《슐라흐트베이 샤르코프"》는 쿠로 네코 디자인 워크샵이 헌정한 독립 작품이다. 적어도 3년간 다양한 신체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흥미진진한 제2차 하르코프 전투를 복원하려고 노력한다.

경기에서는 한쪽 측면 선수가 독일 남부 집단군 사령관 보크 역을, 다른 측면 선수가 소련 남서부 전략 트리오(사령관 티모셴코, 정치위원회 흐루쇼프, 참모총장 바그라미안) 역할을 맡는다.

—출판사의 설명(통합)

In May 1942, after winning the defense of Moscow, the Soviet army tried to launch a general offensive against the German army. It assembled six army groups and several supporting troops to form two fronts, the Southwest Front and the South Front, and planned to regain the strategically important Kharkov. The Second Battle of Kharkov broke out.

However, in just 20 days, the Soviet army, which had lost the winter bonus, suffered a disastrous defeat in the Second Battle of Kharkov due to command errors and underestimated the strength of the German army, losing nearly 260,000 people.

The defeat was so crushing that the Soviets tried to hide it or avoid talking about it long after the battle ended.

"Schlacht bei Charkow" is an independent work dedicated by Kuro Neko Design Workshop. After at least 3 years of various physical tests, it tries to restore the most exciting Second Battle of Kharkov.

In the game, one side player will play the role of Bock, the commander of the German Army Group South, and the other side player will play the role of the Soviet Southwest Strategic Trio (Commander Timoshenko, Political Commissar Khrushchev, and Chief of Staff Bagramyan).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translated)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8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