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9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Philip Lewi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Fly Fight Win: MiG Alley는 공중전을 위해 설정된 육각형의 미니어처 규칙이다. 속도, 고도, 조종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일반적으로 공대공 전투 게임과 관련된 많은 지루함을 최소화한다. 6·25전쟁 당시 활약한 많은 최전방 전투원들의 통계와 캠페인 게임 시범 진출 시스템 등이 포함돼 있다.
MiG Alley는 독립 실행형 규칙 집합입니다. 초기 제트 전투기들의 독특한 시기와 미사일에 대한 총에 대한 의존도는 플라이 파이트 윈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다. 이 시리즈는 놀이성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비행의 물리학을 향해 고개를 끄덕이며) 역사적인 결과를 재현하기에 충분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는 60분 이내에 재생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MiG Alley는 독립 실행형 규칙 집합입니다. 초기 제트 전투기들의 독특한 시기와 미사일에 대한 총에 대한 의존도는 플라이 파이트 윈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다. 이 시리즈는 놀이성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비행의 물리학을 향해 고개를 끄덕이며) 역사적인 결과를 재현하기에 충분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는 60분 이내에 재생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Fly Fight Win: MiG Alley is a hex-based, miniatures rules set for aerial combat. It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speed, altitude, and pilot skill, and minimizes much of the tedium typically associated with air-to-air combat games. It includes statistics for many frontline fighters that saw action during the Korean War and a pilot advancement system for campaign games.
MiG Alley is a standalone rules set. The unique period of early jet fighters and reliance on guns over missiles sets this title apart from other games in the Fly Fight Win series. This series is designed for playability but retains sufficient detail to recreate historical outcomes (with a nod towards the physics of flight). Most scenarios can be played in under 60 minute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MiG Alley is a standalone rules set. The unique period of early jet fighters and reliance on guns over missiles sets this title apart from other games in the Fly Fight Win series. This series is designed for playability but retains sufficient detail to recreate historical outcomes (with a nod towards the physics of flight). Most scenarios can be played in under 60 minutes.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