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26105
WARGAMES : 4254
4.6Dixie: The Second War Between the States (1976)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39 / 5
-
디자이너
Redmond A. Simonsen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딕시는 1976년 1월부터 2월까지 스트래티지 & 택틱스 잡지 #54와 폴리오 에디션에 출연했다.
도입부부터:
딕시는 여단/사단/군단 수준의 대체 역사 분쟁 시뮬레이션이다. 딕시는 남부 연합이 제1차 남북 전쟁을 성공적으로 치렀고 독립적인 정치/경제적 실체로서 살아남았다고 가정한다. 이 게임은 더 나아가 이 두 독립국가가 1930년대 후반에 현대 전쟁을 벌인다고 가정한다.
변형 카운터와 규칙은 2005년 1월/2월 Strategy & Tactics 잡지 #226에 게재되었다.
도입부부터:
딕시는 여단/사단/군단 수준의 대체 역사 분쟁 시뮬레이션이다. 딕시는 남부 연합이 제1차 남북 전쟁을 성공적으로 치렀고 독립적인 정치/경제적 실체로서 살아남았다고 가정한다. 이 게임은 더 나아가 이 두 독립국가가 1930년대 후반에 현대 전쟁을 벌인다고 가정한다.
변형 카운터와 규칙은 2005년 1월/2월 Strategy & Tactics 잡지 #226에 게재되었다.
Dixie appeared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54, Jan-Feb 1976 as well as a folio edition.
From the introduction:
Dixie is a brigade/division/corps level simulation of an alternate-history conflict. Dixie posits that the Confederate States of America had successfully waged the first American Civil War and survived as an independent political/economic entity. The game further posits that these two independent countries wage a modern war during the late 1930s.
Variant counters and rules were published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226 - Jan/Feb 2005.
From the introduction:
Dixie is a brigade/division/corps level simulation of an alternate-history conflict. Dixie posits that the Confederate States of America had successfully waged the first American Civil War and survived as an independent political/economic entity. The game further posits that these two independent countries wage a modern war during the late 1930s.
Variant counters and rules were published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226 - Jan/Feb 2005.
베스트게시물
-
[자유]
요즘 코보게 배송 포장 잘 안해주시는군요..
-
Lv.52
상후니
-
10
-
716
-
2024-06-20
-
Lv.52
-
[자유]
쇼핑몰 분할에 대해 공지 한번 부탁드립니다
-
Lv.1
노말커피
-
17
-
960
-
2024-06-24
-
Lv.1
-
[자유]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에서 물건이 점점 내려가는데...
-
Lv.42
gear71
-
24
-
1263
-
2024-06-23
-
Lv.42
-
[창작]
[만화] 현실 개미인 내가 게임에선 대주주가 되는 만화
-
Lv.28
[개굴이]
-
7
-
424
-
2024-05-13
-
Lv.28
-
[창작]
[만화] 파주 보드게임 모임에 납치된 만화
-
Lv.39
다소
-
9
-
299
-
2024-06-18
-
Lv.39
-
[자유]
창고개방전 주문하셨는데 <피코코>가 배송되고 있더라도 걱정 마세요~
-
관리자
신나요
-
16
-
2451
-
2024-06-12
-
관리자
-
[창작]
[만화] 파주 슈필 후기
-
Lv.44
채소밭
-
10
-
445
-
2024-05-31
-
Lv.44
-
[자유]
합의 없는 보드게임 구입의 결과 (Feat, 창고개방전)
-
관리자
JADE
-
12
-
2005
-
2024-05-28
-
관리자
-
[자유]
파주 슈필 크루 참가 후기
-
Lv.16
cepy
-
11
-
615
-
2024-05-28
-
Lv.16
-
[자유]
Dear 코보게&직원분들
-
Lv.4
짜장78
-
18
-
830
-
2024-05-28
-
Lv.4
-
[자유]
가을 같은 맑은 날씨네요 (커뮤 관리자의 창고개방전 이야기)
-
관리자
신나요
-
12
-
619
-
2024-05-28
-
관리자
-
[자유]
창고개방전부터 파주슈필까지 코보게 직원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Lv.11
jjadong
-
11
-
629
-
2024-05-27
-
Lv.11
-
[벚꽃 결투]
도착
-
Lv.22
minerva
-
14
-
597
-
2024-05-27
-
Lv.22
-
[자유]
갑자기 왠 코보게 앱이 나오면서...
-
Lv.3
주님의아다리
-
12
-
1876
-
2024-05-22
-
Lv.3
-
[자유]
파주 슈필 가이오트 이동 루틴과 가이오트 홀 이용 안내
-
Lv.28
가이오트
-
14
-
1248
-
2024-05-21
-
Lv.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