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60 분

  • 연령

    5+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나카타는 흑백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이다. 처음에는 빈 사각 격자(보드)의 교차점(포인트)에서 재생된다. 판의 상단 가장자리와 하단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좌우 가장자리는 흰색이다.

하드코너와 벌거벗은 부착물은 불법 2×2패턴입니다. 단단한 모서리는 같은 색의 대각선으로 인접한 두 개의 돌,
반대색의 돌, 그리고 빈 점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 적나라한 부착물은 수직으로 인접한 2개의 빈 점과 흑석 1개, 백석 1개로 구성된다.

검은색이 먼저 재생된 다음 번갈아 회전합니다. 차례가 되면 딱딱한 모서리나 헐벗은 부착물을 형성하지 않고 빈 곳에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돌을 올려놓으세요. 통과는 허용되지 않지만 법적 이동이 없는 경우 순서가 생략됩니다.

색깔의 서로 수직 또는 수직으로 연결된 돌의 사슬이 색깔의 반대쪽 판 가장자리 두 개에 닿으면 이긴다.

게임을 공정하게 하기 위해 화이트는 첫 번째 순서에서만 일반적인 움직임 대신 블랙과 측면을 바꿀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Nakatta is a drawless connection game for two players: Black and White. It is played on the intersections (points) of an initially empty square grid (board). The top and bottom edges of the board are colored black; the left and right edges are colored white.

Hard corners and naked attachments are illegal 2×2 patterns. A hard corner is made up of two diagonally adjacent stones of the same color, one stone of the
opposite color, and one empty point. A naked attachment is made up of two orthogonally adjacent empty points, one black stone, and one white stone.

Black plays first, then turns alternate. On your turn, place a stone of your color on an empty point without forming any hard corners or naked attachments. Passing is not allowed, but, if you have no legal moves available, your turn is skipped.

You win if there is a chain of orthogonally (horizontally or vertically) interconnected stones of your color touching the two opposite board edges of your color.

To make the game fair, White will have the option, on their first turn only, to swap sides with Black instead of making a regular move.

-description from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