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1-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6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Goh Choon Ean
-
아티스트
Goh Choon Ean, Charis Loke
-
인원
게임 소개
쿠알라룸푸르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노점상, 화분, 길거리 버스커, 구두닦이와 같은 \'끈끈한\' 활동으로 도시의 카키 리마를 활기차게 만드는 사람들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이러한 활동은 보행자들이 카키 리마에 머물며 머물도록 유도함으로써 장소의 \'끈적함\'과 생동감을 증가시킨다.
게임 목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다양한 액션을 취하여 가장 많은 활력 포인트(VP)를 획득합니다.
VP 점수를 매기는 방법:
다른 보행자와 함께 카키 리마를 걸어보세요
카키 리마에서 끈적한 활동을 만들어보세요
카키 리마에서 끈적한 활동을 즐겨보세요
좀의 패턴을 감상하세요! 타일 & 스티키 액티비티
게임이 끝나면
모든 카키 리마의 스티키 타임을 추가하세요! 타일 & 보행자는
게임 흐름:
선수들은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며 x개의 라운드를 위해 3개의 주사위를 굴린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사용하여 액션을 수행합니다.
턴에서 얻은 VP를 표시한 후, 3개의 주사위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각 턴이 끝날 때마다 스티키 액티비티의 라인을 보충합니다.
경기가 끝날 때 득점한 VP의 합계.
Turn Flow:
3 Dice를 굴린 후 2를 선택합니다.*
2개의 주사위로 2개의 액션을 취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나머지 다이와 함께 액션 1개를 취한다.
Rolls & Actions와 함께 잠금 해제된 보너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점수판에 획득한 VP를 표시합니다.
3개의 주사위를 모두 트리플 롤에 사용하세요!(이번에는 당신만 조치를 취하세요)
게임 종료 & 득점:
당신이 얻은 모든 VP를 합산하세요. 가장 높은 VP를 가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깁니다! 타이브레이커: 가장 많은 Jom! 카키 리마 격자 위에 타일이 있어요. 동점일 경우, 플레이어는 승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게임 목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다양한 액션을 취하여 가장 많은 활력 포인트(VP)를 획득합니다.
VP 점수를 매기는 방법:
다른 보행자와 함께 카키 리마를 걸어보세요
카키 리마에서 끈적한 활동을 만들어보세요
카키 리마에서 끈적한 활동을 즐겨보세요
좀의 패턴을 감상하세요! 타일 & 스티키 액티비티
게임이 끝나면
모든 카키 리마의 스티키 타임을 추가하세요! 타일 & 보행자는
게임 흐름:
선수들은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며 x개의 라운드를 위해 3개의 주사위를 굴린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사용하여 액션을 수행합니다.
턴에서 얻은 VP를 표시한 후, 3개의 주사위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각 턴이 끝날 때마다 스티키 액티비티의 라인을 보충합니다.
경기가 끝날 때 득점한 VP의 합계.
Turn Flow:
3 Dice를 굴린 후 2를 선택합니다.*
2개의 주사위로 2개의 액션을 취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나머지 다이와 함께 액션 1개를 취한다.
Rolls & Actions와 함께 잠금 해제된 보너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점수판에 획득한 VP를 표시합니다.
3개의 주사위를 모두 트리플 롤에 사용하세요!(이번에는 당신만 조치를 취하세요)
게임 종료 & 득점:
당신이 얻은 모든 VP를 합산하세요. 가장 높은 VP를 가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깁니다! 타이브레이커: 가장 많은 Jom! 카키 리마 격자 위에 타일이 있어요. 동점일 경우, 플레이어는 승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Welcome to the historic center of Kuala Lumpur! Step into the shoes of those who make the city\'s kaki lima (five-foot ways) come alive with \'sticky\' activities like food stalls, potted plants, street buskers, and shoe cobblers. These activities increase the \'stickiness\' and vibrancy of a place by enticing pedestrians to stay and linger in the kaki lima.
Game Objective:
Score the most Vibrancy Points (VPs) by taking different actions to win the game.
Ways to Score VPs:
WALK onto Kaki Lima with other Pedestrians
CREATE a Sticky Activity on a Kaki Lima
ENJOY Sticky Activities on a Kaki Lima
APPRECIATE a Pattern of Jom! Tiles & Sticky Activites
At game end, ADD UP the Sticky Time of
all Kaki Lima that your Jom! Tiles & Pedestrian are on
Game Flow:
Players take turns in clockwise order to roll 3 Dice for an x-number of rounds, x depending on number of players.
Players use the Dice to take Actions.
After marking down VPs gained on a turn, the 3 Dice gets passed to the next player.
Replenish the line of Sticky Activities at the end of each turn.
Total up VPs scored at the end of the game.
Turn Flow:
Roll 3 Dice and choose 2.*
Take 2 Actions with the 2 Dice.
Other players take 1 Action with the remaining Die.
Use any unlocked Bonus Abilities alongside Rolls & Actions.
Mark down VPs gained into the Scoreboard.
Use all 3 Dice on a triple roll!(Only you take actions this turn)
Game End & Scoring:
Total up all the VPs you have gained. The player with the highest VPs wins the game! Tie-breaker: the most Jom! Tiles on the Kaki Lima grid. If still tied, players share the victory!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Game Objective:
Score the most Vibrancy Points (VPs) by taking different actions to win the game.
Ways to Score VPs:
WALK onto Kaki Lima with other Pedestrians
CREATE a Sticky Activity on a Kaki Lima
ENJOY Sticky Activities on a Kaki Lima
APPRECIATE a Pattern of Jom! Tiles & Sticky Activites
At game end, ADD UP the Sticky Time of
all Kaki Lima that your Jom! Tiles & Pedestrian are on
Game Flow:
Players take turns in clockwise order to roll 3 Dice for an x-number of rounds, x depending on number of players.
Players use the Dice to take Actions.
After marking down VPs gained on a turn, the 3 Dice gets passed to the next player.
Replenish the line of Sticky Activities at the end of each turn.
Total up VPs scored at the end of the game.
Turn Flow:
Roll 3 Dice and choose 2.*
Take 2 Actions with the 2 Dice.
Other players take 1 Action with the remaining Die.
Use any unlocked Bonus Abilities alongside Rolls & Actions.
Mark down VPs gained into the Scoreboard.
Use all 3 Dice on a triple roll!(Only you take actions this turn)
Game End & Scoring:
Total up all the VPs you have gained. The player with the highest VPs wins the game! Tie-breaker: the most Jom! Tiles on the Kaki Lima grid. If still tied, players share the victory!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