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2276
STRATEGY : 1050
7.41870: Railroading across the Trans Mississippi from 1870 (1992) -
-
인원
2-6 명
BGG추천: 3-6 명 -
게임시간
360-360 분
-
연령
14+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4.20 / 5
-
디자이너
Bill Dixon
-
아티스트
John Kamacher, Mike Russo, Chris Vande Voort
-
인원
게임 소개
이 18xx 게임은 트레샴의 1829에서 기본 역학을 따와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다. 플레이어들은 미국 중부의 지도에 위치한 다양한 철도 회사들의 주식을 사고 팔면서 가장 많은 돈을 벌려고 한다. 보드 자체는 사실 상당히 추상적인 육각형 체계이며, 육각형 위에 트랙 타일이 배치되어 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주식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팔며, 그들의 행동은 대주주에 의해 통제된다. 이 게임의 주가 조작 측면은 최고 중 하나로 널리 평가받고 있다. 게다가 각각의 18xx 타이틀은 게임에 새롭고 다른 요소들을 추가한다.
이 게임은 (전부는 아닐지라도) 대부분의 주식회사들이 수익을 올리도록 장려하는 특별한 돈벌이 능력과 상당한 크기의 지도를 가진 민간회사들을 특징으로 한다. 한 게임은 은행에 돈이 떨어지면 끝나고, 개인 보유량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이 게임은 (전부는 아닐지라도) 대부분의 주식회사들이 수익을 올리도록 장려하는 특별한 돈벌이 능력과 상당한 크기의 지도를 가진 민간회사들을 특징으로 한다. 한 게임은 은행에 돈이 떨어지면 끝나고, 개인 보유량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This 18xx game takes the basic mechanics from Tresham's 1829, and adds several new elements. Players seek to make the most money by buying and selling stock in various rail companies located on a map of central United States. The board itself is actually a fairly abstract hexagonal system, with track tiles placed on top of the hexes. Players buy and sell stock in various share companies, whose actions are controlled by the majority stockholder. The stock manipulation aspect of the game is widely-regarded as one of the best. Plus each 18xx title adds new and different elements to the game.
This game features private companies with special money-making capabilities and sizeable map which encourages most (if not all) share companies to become profitable. A game is finished when the bank runs out of money, and the player with the greatest personal holdings wins.
This game features private companies with special money-making capabilities and sizeable map which encourages most (if not all) share companies to become profitable. A game is finished when the bank runs out of money, and the player with the greatest personal holdings win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6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