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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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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1-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9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Hugo Bustilho de Oliveira
-
아티스트
Hugo Bustilho de Oliveira
-
인원
게임 소개
그 해는 1930년으로 그림자와 숨겨진 비밀의 시간이다. 한때 활기차고 희망적이었던 그 도시는 이제 불길한 소문들로 중얼거린다. 캄캄한 골목길에서 주민들은 금지되고 이름을 알 수 없는 고대의 실체에 대해 속삭인다. 경제는 고대 의식처럼 우여곡절을 겪으며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먹여 살린다.
잊혀진 장소들은 안개 속에서, 존재해서는 안 될 낡고, 헤아릴 수 없는 혼란으로 이어지는 비뚤어진 거리들로부터 나온다. 꿈은 우주 생물에 대한 환영, 교활한 촉수, 그리고 모든 것을 보는 눈에 의해 괴롭힌다. 광기는 사악한 곰팡이처럼 퍼져 정신을 부식시키고 우리 세계와 저승 사이의 베일을 찢는다.
외로운 수사관들은 말할 수 없는 진실을 찾으며 금지된 원고들을 샅샅이 뒤진다. 공포는 얼음 안개처럼 영혼 속으로 스며들고, 도시는 고대 세력이 그들의 귀환을 획책하는 우주 체스판이 된다. 희망은 어둠 속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공포가 기다리고 있어 꺼지려는 깜박이는 촛불이다.
게임의 목적:
위대한 늙은이들이 소환되기 전에 의식을 찾아 중지해야 합니다.
게임하기:
이 게임은 수사관들과 몬스터들의 차례, 그리고 더 많은 신비와 많은 정보를 가져다주는 아캄 가제트 신문의 뉴스를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순서 동안 플레이어는 조사하고, 공격하고, 걷고, 아군을 안내하고, 아이템을 지출하여 제정신을 되찾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선수들은 집어삼키거나, 죽거나, 미쳐버리거나, 의식이 끝나고 깨어난 위대한 노인이 완성되면 게임에서 진다.
—디자이너의 설명
Oanoé 1930, umaépoca de sombras segredosocultos. 아시데, 아우토라 활기찬 에스페란소사, 아고라 무르무라는 시니스트로를 회유한다. 나스비엘라 에스쿠라스, 오스하비탄테스 수스 수르람 소브레엔티데스 조상, 프로이비다스 이노나베이스. 이코노미아, 반공 의식, 보물창고, 알리멘도 알로 알렘 다 포괄상 후마나.
루가레스 에스케시도스는 브루마스, 카사스 데크레피타스 케낭 오 데 베리암 존재, 루아스 토르투오스 케 레바마 아비스모스는 손다비스에서 나타난다. 오손호소는 옴브라도스 포르비스 õ 데 크리아투라 코스미카스, 텐탈쿨로스 구불구불한 에올호스케투도 비엠이다. 인사이드 에스팔하코쿰 곰팡이 말리그노(Insanidade sesalha comium fungo maligno)는 아스간도 베우스 엔트레노스 문도 외알렘(asgando véus entrenos soondo o além)을 부식시킨다.
솔리타리오스 바슐럼 마누스크리토스 프로이비도스, 부스칸은 미나비스에서 베르데이드를 할 수 있다. 오메도오스 인필라나스 알마스, 코무만네보아 겔리다, 아세다데세 토르나움 타불레이로 데 자드레스 코스미코, 온데포르사스 안티가스 트람암 세레토르. 에스페란사 에우마 벨라 트레물라("Aesperança éuma vela tremula")는 바다 한천을 프리스테스하며 호로레스 인디지베("Horrores indizve")에 문의한다.
오브제티보 도 조고:
반대의 인터롬페로 의식용 안테스케스 안티고세잠 인보카도.
조간두 조고:
오 조고에 조고에 조고에엠 터노스, 알란도 엔트레오스 인베르타도레스, 오 투노 도스 몬스트로스를 노티시아스 도 조르날 다 가제타 데 아르캄케 트라스 마이스테리오 에 무이타스 인포마 õ로.
Durante seu turno, os jogadores podem, investar, atacar, andar, Guiar aliados, gastaritens para recuracar sanidade e pontos de vida.
Os jogadores perdemo jogos forem devorado, mortos, ficarem insanous reality ser completado oo Grande Antigo Acordar.
—디자이너의 설명(포르투갈어)
잊혀진 장소들은 안개 속에서, 존재해서는 안 될 낡고, 헤아릴 수 없는 혼란으로 이어지는 비뚤어진 거리들로부터 나온다. 꿈은 우주 생물에 대한 환영, 교활한 촉수, 그리고 모든 것을 보는 눈에 의해 괴롭힌다. 광기는 사악한 곰팡이처럼 퍼져 정신을 부식시키고 우리 세계와 저승 사이의 베일을 찢는다.
외로운 수사관들은 말할 수 없는 진실을 찾으며 금지된 원고들을 샅샅이 뒤진다. 공포는 얼음 안개처럼 영혼 속으로 스며들고, 도시는 고대 세력이 그들의 귀환을 획책하는 우주 체스판이 된다. 희망은 어둠 속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공포가 기다리고 있어 꺼지려는 깜박이는 촛불이다.
게임의 목적:
위대한 늙은이들이 소환되기 전에 의식을 찾아 중지해야 합니다.
게임하기:
이 게임은 수사관들과 몬스터들의 차례, 그리고 더 많은 신비와 많은 정보를 가져다주는 아캄 가제트 신문의 뉴스를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순서 동안 플레이어는 조사하고, 공격하고, 걷고, 아군을 안내하고, 아이템을 지출하여 제정신을 되찾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선수들은 집어삼키거나, 죽거나, 미쳐버리거나, 의식이 끝나고 깨어난 위대한 노인이 완성되면 게임에서 진다.
—디자이너의 설명
Oanoé 1930, umaépoca de sombras segredosocultos. 아시데, 아우토라 활기찬 에스페란소사, 아고라 무르무라는 시니스트로를 회유한다. 나스비엘라 에스쿠라스, 오스하비탄테스 수스 수르람 소브레엔티데스 조상, 프로이비다스 이노나베이스. 이코노미아, 반공 의식, 보물창고, 알리멘도 알로 알렘 다 포괄상 후마나.
루가레스 에스케시도스는 브루마스, 카사스 데크레피타스 케낭 오 데 베리암 존재, 루아스 토르투오스 케 레바마 아비스모스는 손다비스에서 나타난다. 오손호소는 옴브라도스 포르비스 õ 데 크리아투라 코스미카스, 텐탈쿨로스 구불구불한 에올호스케투도 비엠이다. 인사이드 에스팔하코쿰 곰팡이 말리그노(Insanidade sesalha comium fungo maligno)는 아스간도 베우스 엔트레노스 문도 외알렘(asgando véus entrenos soondo o além)을 부식시킨다.
솔리타리오스 바슐럼 마누스크리토스 프로이비도스, 부스칸은 미나비스에서 베르데이드를 할 수 있다. 오메도오스 인필라나스 알마스, 코무만네보아 겔리다, 아세다데세 토르나움 타불레이로 데 자드레스 코스미코, 온데포르사스 안티가스 트람암 세레토르. 에스페란사 에우마 벨라 트레물라("Aesperança éuma vela tremula")는 바다 한천을 프리스테스하며 호로레스 인디지베("Horrores indizve")에 문의한다.
오브제티보 도 조고:
반대의 인터롬페로 의식용 안테스케스 안티고세잠 인보카도.
조간두 조고:
오 조고에 조고에 조고에엠 터노스, 알란도 엔트레오스 인베르타도레스, 오 투노 도스 몬스트로스를 노티시아스 도 조르날 다 가제타 데 아르캄케 트라스 마이스테리오 에 무이타스 인포마 õ로.
Durante seu turno, os jogadores podem, investar, atacar, andar, Guiar aliados, gastaritens para recuracar sanidade e pontos de vida.
Os jogadores perdemo jogos forem devorado, mortos, ficarem insanous reality ser completado oo Grande Antigo Acordar.
—디자이너의 설명(포르투갈어)
The year is 1930, a time of shadows and hidden secrets. The city, once vibrant and hopeful, now murmurs with ominous rumors. In the dark alleys, the inhabitants whisper about ancient entities, forbidden and unnameable. The economy, like an ancient ritual, twists and turns, feeding something beyond human comprehension.
Forgotten places emerge from the mists, decrepit houses that shouldn\'t exist, crooked streets that lead to unfathomable chasms. Dreams are haunted by visions of cosmic creatures, snaking tentacles, and all-seeing eyes. Insanity spreads like an evil fungus, corroding minds and tearing veils between our world and the afterlife.
Lonely investigators scour forbidden manuscripts, searching for unspeakable truths. Fear seeps into souls, like an icy mist, and the city becomes a cosmic chessboard, where ancient forces plot their return. Hope is a flickering candle, about to go out, as unspeakable horrors await in the shadows.
Objective of the Game:
Find and stop the Ritual before the Great Old Ones are summoned.
Playing the Game:
The game is played in turns, alternating between the investigators, the monsters\' turn and the news from the Arkham Gazette newspaper that brings more mystery and a lot of information.
During their turn, players can investigate, attack, walk, guide allies, spend items to regain sanity and hit points.
Players lose the game if they are devoured, killed, go insane, or the ritual is completed and the Great Old Awakens is completed.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O ano é 1930, uma época de sombras e segredos ocultos. A cidade, outrora vibrante e esperançosa, agora murmura com rumores sinistros. Nas vielas escuras, os habitantes sussurram sobre entidades ancestrais, proibidas e inomináveis. A economia, como um antigo ritual, se retorce e se contorce, alimentando algo além da compreensão humana.
Lugares esquecidos emergem das brumas, casas decrépitas que não deveriam existir, ruas tortuosas que levam a abismos insondáveis. Os sonhos são assombrados por visões de criaturas cósmicas, tentáculos serpenteantes e olhos que tudo veem. A insanidade se espalha como um fungo maligno, corroendo mentes e rasgando véus entre nosso mundo e o além.
Investigadores solitários vasculham manuscritos proibidos, buscando verdades inomináveis. O medo se infiltra nas almas, como uma névoa gélida, e a cidade se torna um tabuleiro de xadrez cósmico, onde forças antigas tramam seu retorno. A esperança é uma vela trêmula, prestes a se apagar, enquanto horrores indizíveis aguardam nas sombras.
Objetivo do Jogo:
Encontrar e interromper o Ritual antes que os Grandes Antigos sejam invocados.
Jogando o Jogo:
O Jogo é jogado em turnos, alternando entre os investigadores, o turno dos monstros e as notícias do jornal da Gazeta de Arkham que trás mais mistério e muitas informações.
Durante seu turno, os jogadores podem, investigar, atacar, andar, guiar aliados, gastar itens para recuperar sanidade e pontos de vida.
Os jogadores perdem o jogo se forem devorados, mortos, ficarem insanos ou o ritual ser completado e o Grande Antigo Acordar.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Portuguese)
Forgotten places emerge from the mists, decrepit houses that shouldn\'t exist, crooked streets that lead to unfathomable chasms. Dreams are haunted by visions of cosmic creatures, snaking tentacles, and all-seeing eyes. Insanity spreads like an evil fungus, corroding minds and tearing veils between our world and the afterlife.
Lonely investigators scour forbidden manuscripts, searching for unspeakable truths. Fear seeps into souls, like an icy mist, and the city becomes a cosmic chessboard, where ancient forces plot their return. Hope is a flickering candle, about to go out, as unspeakable horrors await in the shadows.
Objective of the Game:
Find and stop the Ritual before the Great Old Ones are summoned.
Playing the Game:
The game is played in turns, alternating between the investigators, the monsters\' turn and the news from the Arkham Gazette newspaper that brings more mystery and a lot of information.
During their turn, players can investigate, attack, walk, guide allies, spend items to regain sanity and hit points.
Players lose the game if they are devoured, killed, go insane, or the ritual is completed and the Great Old Awakens is completed.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O ano é 1930, uma época de sombras e segredos ocultos. A cidade, outrora vibrante e esperançosa, agora murmura com rumores sinistros. Nas vielas escuras, os habitantes sussurram sobre entidades ancestrais, proibidas e inomináveis. A economia, como um antigo ritual, se retorce e se contorce, alimentando algo além da compreensão humana.
Lugares esquecidos emergem das brumas, casas decrépitas que não deveriam existir, ruas tortuosas que levam a abismos insondáveis. Os sonhos são assombrados por visões de criaturas cósmicas, tentáculos serpenteantes e olhos que tudo veem. A insanidade se espalha como um fungo maligno, corroendo mentes e rasgando véus entre nosso mundo e o além.
Investigadores solitários vasculham manuscritos proibidos, buscando verdades inomináveis. O medo se infiltra nas almas, como uma névoa gélida, e a cidade se torna um tabuleiro de xadrez cósmico, onde forças antigas tramam seu retorno. A esperança é uma vela trêmula, prestes a se apagar, enquanto horrores indizíveis aguardam nas sombras.
Objetivo do Jogo:
Encontrar e interromper o Ritual antes que os Grandes Antigos sejam invocados.
Jogando o Jogo:
O Jogo é jogado em turnos, alternando entre os investigadores, o turno dos monstros e as notícias do jornal da Gazeta de Arkham que trás mais mistério e muitas informações.
Durante seu turno, os jogadores podem, investigar, atacar, andar, guiar aliados, gastar itens para recuperar sanidade e pontos de vida.
Os jogadores perdem o jogo se forem devorados, mortos, ficarem insanos ou o ritual ser completado e o Grande Antigo Acordar.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Portugue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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