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10 분

  • 연령

    11+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다이나믹 서클 체스는 플레이어가 빠른 액션 파워 동작을 통해 적 조각을 포획하는 전통적인 체스에서 진화한 새로운 전략 보드 게임이다.

순번으로 하는 전통적인 체스의 역학을 허용하고, 체크를 수행하고, 새로운 체크메이트를 만들지만, 더 단순하고, 더 빠르고, 더 낫다.

각 플레이어는 이집트 신화 아누비스가 코페시를 휘두르는 모습, 호루스가 활로 공격하는 모습, 여왕과 파라오가 강력한 피라미드를 빼놓지 않고 활로 공격하는 모습을 묘사한 10개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강력하고 창의적인 움직임으로 적 파라오를 포위하고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빠르게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적선을 빠르게 파괴하여 보드를 클리어하여 공격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만든 다음, 가능한 더 적은 수의 턴으로 적을 견제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다이나믹 서클 체스는 두 군대 간의 시뮬레이션처럼 전쟁에서 경쟁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완벽한 연습으로, 많은 조각을 희생시킬 수 있지만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다.

생략적인 전략력을 발휘하여 잠재력을 높이고 창의력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디자이너의 desc 설명

Dynamic Circular Chess is a new strategy board game that evolves from traditional chess where players make fast action power movements to capture the enemy pieces.

Gollowing the mechanics of traditional chess playing by turns, performing checks and creating new checkmates but simpler, faster and better.

Each player has 10 pieces portraying Egyptian mythology Anubis wielding a khopesh, Horus attacking with a bow and shooting arrows, a Queen and a Pharaoh, without leaving out the mighty Pyramids, with new powerful and creative movements victory can be achieved rapidly, with the objective of surrounding and capturing the enemy Pharaoh.

Destroy the enemy lines quickly to clear the board creating several ways to attack; and then choose which way you to checkmate the enemy in the smaller number of possible turns.

Dynamic Circular Chess is the perfect exercise for creativity while competing in war like simulation between 2 armies, where even though many pieces can be sacrificed you can still emerge victorious at the final showdown.

Unleash your raw strategic power boost your potential and upgrade your creativity.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1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6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