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12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카라헥스는 카라임족의 문화와 역사를 다룬 경제 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제작자는 카라이밍 청소년의 적극적인 대표이자 아티스트, 컴퓨터 게임 제작자인 가리, 블라디미르, 알렉산더 바바드잔 세 형제입니다.

이 게임의 기본은 건물 건설과 연결 도시(전 세계 카라이밍 커뮤니티의 연결을 상징)와 같은 경제 개발입니다. 각 도시는 카라이밍 커뮤니티가 존재했거나 여전히 존재하는 정착지입니다. 이 건물은 예를 들어 카라인들이 전통적으로 활동했던 활동을 상징합니다: 카이빈(카라임 요리) 굽기, 오이 재배, 키네사(기도의 집) 짓기, 미드래쉬(종교 학교), 무역 가게, 심지어 담배 공장까지!

각 플레이어는 가족 중 한 명을 관리하고 국가, 가족에 대한 최대한의 존중을 받기 위해 노력합니다. 게임에서는 게임 카드와 손에 들고 있는 카드를 기반으로 소득을 늘리고, 존경을 받거나, 수익성 있는 거래 경로를 선택하려는 욕구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각 신규 게임에서는 도시의 위치가 무작위로 변경되며, 여러 도시에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카드도 사용할 수 있어 각 게임이 고유해집니다.

각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략을 수립할 때 최대한의 폭과 다양성을 제공하는 많은 건물을 보유한 태블릿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의 규모를 이끄는 것은 돈이 아니라 존중이라는 것입니다! 게임은 2~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어 맵의 크기가 커집니다.

-출판사의 설명

카라헥스에서 에코노미츠나그라 플랜조와 포 ś위 ę코나 컬투르제 이 히스토리이 나로두 카림스키에고. 투르카미 그리 스 ą 트제이 브라시아 가리, 블라디미르 이 알렉산더 바바드 ż란 - 악티니 프레스드스타위첼레 므와지에 ż 이 카림스키에, 아티 ś 시 이 투르시 기에 콤푸테로위흐.
팟스타우 ą 그리에스트 로즈와즈 고포소다르치 - 부도와 부딘코우 위 ą첸이 제 소브 ą 미아스트(상징적인 것은 ą체 포우 ą체 스포우에크노 ś치 카림스키치 나 카얌 ś 와이시). 카 ż 데 미아스토 예스토 오사드 ą, 크토레지스트니아위 루비스트니즈 ą 도지 ś 스포에크노 ś치 카림스키. 부딘키 심볼미즈 ą 트라디진 자즈 ę치아, 크토리미 자즈모왈리 시 ę 카라이미, 나 프르지크와드: 피에체니 키비노우(다니엘 카림스키), 우파와 오고르코우, 부도와 켄시(도무 모들리위), 미드라스초우(스코우 릴리니치), 스클레포우 핸들로우이치 치 나웨트 파브리크 티토니우!
Każdy gracz będzie zarządzał jedną z rodzin i będzie starał się zdobyć jak największy szacunek w swoim narodzie, dla swojej rodziny. 브르게 무시스 발란소와치 미 ę지 치 ę치 ą 즈위 ę크제니아 도초도우, 즈도비시엠 사쿤쿠 루브 오브라니엠 지스코니치 스츨라코우, 핸드로우이치 워파르지우 카트 ę 그리 오라즈 카르티, 크토레 마스 w ę.
W każdej nowej partii lokalizacje miast zmieniają się losowo, a także karty, które pozwalają tworzyć społeczności w różnych miastach, czyni to każdą rozgrywką wyjątkową.
카 ż디 그라츠 마 도 디스포지 정제 z 뒤 żą 리츠브 ą 부딘코우, 코 다예 막시말른 ą 스제로코 ś치 이 로 ż 노로드노 ś치 투르제니아 로 ż니치 전략. Najważniejszą rzeczą do zapamiętania jest to, że to nie pieniądze, ale szacunek prowadzi do wielkości Twojej rodziny!
W grze może brać udział od 2 do 6 graczy zwiększający rozmiar mapy.

-출판사 설명(폴란드어)

KARAHEX is an economic board game dedicated to the culture and history of the Karaim people. The creators of the game are the three brothers Garri, Vladimir and Alexander Babadzhan - active representatives of the Karaim youth, artists and creators of computer games.

The basis of the game is economic development - construction of buildings and connecting cities (symbolizing the connection of Karaim communities around the world). Each city is a settlement where Karaim communities existed or still exist. The buildings symbolize traditional activities that Karaites engaged in, for example: baking kybyns (Karaim dish), growing cucumbers, building a kienesa (house of prayer), midrash (religious schools), trade shops or even tobacco factories!

Each player will manage one of the families and will try to gain the greatest possible respect in their nation, for their family. In the game, you have to balance between the desire to increase income, gain respect or choose profitable trade routes based on the game card and the cards in your hand. In each new game, the locations of the cities change randomly, as well as the cards that allow you to create communities in different cities, making each game unique.

Each player has a tablet with a large number of buildings at their disposal, which gives maximum breadth and variety in creating different strategies. The most important thing to remember is that it is not money, but respect that leads to the size of your family! The game can be played by 2 to 6 players, increasing the size of the map.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KARAHEX to ekonomiczna gra planszowa poświęcona kulturze i historii narodu karaimskiego. Twórcami gry są trzej bracia Garri, Vladimir i Alexander Babadżan - aktywni przedstawiciele młodzieży karaimskiej, artyści i twórcy gier komputerowych.
Podstawą gry jest rozwój gospodarczy – budowa budynków i łączenie ze sobą miast (symbolizujące połączenie społeczności karaimskich na całym świecie). Każde miasto jest osadą, w której istniały lub istnieją do dziś społeczności karaimskie. Budynki symbolizują tradycyjne zajęcia, którymi zajmowali się Karaimi, na przykład: pieczenie kybynów (danie karaimskie), uprawa ogórków, budowa kenesy (domu modlitwy), midraszów (szkół religijnych), sklepów handlowych czy nawet fabryk tytoniu!
Każdy gracz będzie zarządzał jedną z rodzin i będzie starał się zdobyć jak największy szacunek w swoim narodzie, dla swojej rodziny. W grze musisz balansować między chęcią zwiększenia dochodów, zdobyciem szacunku lub obraniem zyskownych szlaków handlowych w oparciu o kartę gry oraz karty, które masz w ręce.
W każdej nowej partii lokalizacje miast zmieniają się losowo, a także karty, które pozwalają tworzyć społeczności w różnych miastach, czyni to każdą rozgrywką wyjątkową.
Każdy gracz ma do dyspozycji tablet z dużą liczbą budynków, co daje maksymalną szerokość i różnorodność tworzenia różnych strategii. Najważniejszą rzeczą do zapamiętania jest to, że to nie pieniądze, ale szacunek prowadzi do wielkości Twojej rodziny!
W grze może brać udział od 2 do 6 graczy zwiększający rozmiar mapy.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Polish)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8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