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0-0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H. N. Vos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도입부부터:
클로즈 & 디스트로이 게임은 플레이 가능하고 사실적이며 현대적인 전투 미니어처 게임의 개념을 도입했다. Close & Destroer II는 C&D가 멈춘 곳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전술적 방공과 방공에 적용되는 규칙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그 규칙을 변경하지 않고도 C&D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장나지 않았으면 고치지 마세요.
이 규칙들은 우리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C&D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가능한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현대의 전투 상황에 대한 실제 상황을 반영하거나, 적어도 우리가 알 수 있는 한 근접하게 설계되었다.
닫기 및 파괴와 함께 사용됩니다.
확장:
닫기 및 파기
클로즈 & 디스트로이 게임은 플레이 가능하고 사실적이며 현대적인 전투 미니어처 게임의 개념을 도입했다. Close & Destroer II는 C&D가 멈춘 곳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전술적 방공과 방공에 적용되는 규칙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그 규칙을 변경하지 않고도 C&D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장나지 않았으면 고치지 마세요.
이 규칙들은 우리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C&D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가능한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현대의 전투 상황에 대한 실제 상황을 반영하거나, 적어도 우리가 알 수 있는 한 근접하게 설계되었다.
닫기 및 파괴와 함께 사용됩니다.
확장:
닫기 및 파기
From the introduction:
Close & Destroy introduced the notion of playable, realistic, modern combat miniatures game. Close & Destroy II picks up where C&D left off. We have tried to produce a set of rules which covered tactical air and air defense and which could be added to C&D without changing what works. "If it aint't broke, don't fix it."
These rules are the result of our effort. As with C&D, they do not cover every conceivable situation and every possible detail. They are designed to reflect the actual conditions on the modern battlefied, or at least as close as we can figure it.
To be used together with Close and Destroy.
Expands:
Close and Destroy
Close & Destroy introduced the notion of playable, realistic, modern combat miniatures game. Close & Destroy II picks up where C&D left off. We have tried to produce a set of rules which covered tactical air and air defense and which could be added to C&D without changing what works. "If it aint't broke, don't fix it."
These rules are the result of our effort. As with C&D, they do not cover every conceivable situation and every possible detail. They are designed to reflect the actual conditions on the modern battlefied, or at least as close as we can figure it.
To be used together with Close and Destroy.
Expands:
Close and Destroy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