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7225
WARGAMES : 1019
6.9Afrika: The Northern African Campaign, 1940-1942 (1993) -
-
인원
1-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20-72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59 / 5
-
디자이너
Dean Essig
-
아티스트
Bernard Bittler, Dean Essig
-
인원
게임 소개
아프리카: 북아프리카 전역, 1940-1942는 1940년 9월부터 1942년 12월까지 북아프리카 전역의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1940년 후반, 이탈리아 군대는 2차 대전의 유명한 북아프리카 전역을 시작하며 이집트를 침공했다. 짧은 철군 후, 영연방군은 반격을 가했고 이탈리아군은 트리폴리로 퇴각했다. 히틀러는 남부 동업자가 추축국의 무장을 망신시키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지휘관 휘하에 독일군을 파견했다. 어윈 롬멜. 그가 도착하자 바위가 많은 모래사장을 가로질러 빠른 기동작전을 시작했다. 그러나 1942년 말, 롬멜은 나일 삼각주 점령에 실패했고, 엘 알라메인의 추격에 의해 극장 밖으로 완전히 쫓겨났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추축국의 행운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아프리카는 작전 차원에서 기동전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다. 나일강을 탈 수 있나요? 영연방 군대가 이집트에서 추축국의 갑옷을 영원히 쫓아낼 수 있을까? 이 게임은 당신이 알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사용하기 쉬운 공급 시스템(글을 쓰지 않음)을 통해 게임에 대한 올바른 물류 측면을 제공한다.
스탠더드 컴뱃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으로, 스탈린그라드 포켓 게임으로 시작되었다. 시리즈 룰이 앞선 경기로 배운 교훈 이후 다듬어졌다. 이 게임 시리즈는 더 게이머의 더 복잡한 제품 라인을 벗어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경험 많은 선수들은 규칙을 읽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사건을 합리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빠른 속도의 재미있는 게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것은 이 캠페인의 최종적인 시뮬레이션이 되도록 의도되지 않았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개월
16진수: 16km/10마일
부대: 연대 대 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맵 1개
17 x 22" 풀 컬러 맵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1개(280 1/2&인용 카운터)
하나의 8페이지 SCS 시스템 규칙집 버전 1.5
12페이지 분량의 아프리카 관련 규칙집 1권
6면 주사위 2개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낮음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2시간
아프리카는 작전 차원에서 기동전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다. 나일강을 탈 수 있나요? 영연방 군대가 이집트에서 추축국의 갑옷을 영원히 쫓아낼 수 있을까? 이 게임은 당신이 알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사용하기 쉬운 공급 시스템(글을 쓰지 않음)을 통해 게임에 대한 올바른 물류 측면을 제공한다.
스탠더드 컴뱃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으로, 스탈린그라드 포켓 게임으로 시작되었다. 시리즈 룰이 앞선 경기로 배운 교훈 이후 다듬어졌다. 이 게임 시리즈는 더 게이머의 더 복잡한 제품 라인을 벗어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경험 많은 선수들은 규칙을 읽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사건을 합리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빠른 속도의 재미있는 게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것은 이 캠페인의 최종적인 시뮬레이션이 되도록 의도되지 않았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개월
16진수: 16km/10마일
부대: 연대 대 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맵 1개
17 x 22" 풀 컬러 맵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1개(280 1/2&인용 카운터)
하나의 8페이지 SCS 시스템 규칙집 버전 1.5
12페이지 분량의 아프리카 관련 규칙집 1권
6면 주사위 2개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낮음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2시간
Afrika: The Northern African Campaign, 1940-1942, is a simulation game covering the North African Campaign from September, 1940 through December, 1942. In late 1940, the Italian Army invaded Egypt beginning the famous North African Campaign of World War II. After a short withdrawal, the Commonwealth forces counterattacked and all but threw the Italians back to Tripoli. Not content to let his southern partner bring disgrace to the Axis arms, Hitler dispatched a German contingent under a new commander: Erwin Rommel. His arrival began a rapid mobile campaign across the rocky sands. However, by the end of 1942, Rommel had failed in his final bid to seize the Nile Delta and was thrown completely out of the theater by Montgomery's pursuit after El Alamein. Axis fortunes would never rise on the African continent again.
Afrika is a fast paced game of mobile warfare at the operational level. Can you take the Nile? Can your Commonwealth forces kick the Axis armor out of Egypt for good? This game gives you the tools to find out. The game's easy-to-use supply system (no writing) allows for a correct logistical aspect to the game.
This is the second game in Standard Combat Series by The Gamers that began with the game Stalingrad Pocket. The series rules have been refined after lessons learned with the earlier game. This series of games was designed to off-set The Gamers's line of more complex products. Experienced players will feel comfortable with the rules as soon as they read through them. It is designed as a fast paced fun game giving a reasonable simulation of events. It was not intended to be a definitive simulation of this campaign.
Game Scale:
Game Turn: 1 month
Hex: 10 miles / 16 Km
Units: Regiment to Division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
One 17 x 22" full color map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80 1/2" counters)
One 8-page SCS system rulebook version 1.5
One 12-page Afrika specific rulebook
Two 6-sided dice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Low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2 hours
Afrika is a fast paced game of mobile warfare at the operational level. Can you take the Nile? Can your Commonwealth forces kick the Axis armor out of Egypt for good? This game gives you the tools to find out. The game's easy-to-use supply system (no writing) allows for a correct logistical aspect to the game.
This is the second game in Standard Combat Series by The Gamers that began with the game Stalingrad Pocket. The series rules have been refined after lessons learned with the earlier game. This series of games was designed to off-set The Gamers's line of more complex products. Experienced players will feel comfortable with the rules as soon as they read through them. It is designed as a fast paced fun game giving a reasonable simulation of events. It was not intended to be a definitive simulation of this campaign.
Game Scale:
Game Turn: 1 month
Hex: 10 miles / 16 Km
Units: Regiment to Division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
One 17 x 22" full color map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80 1/2" counters)
One 8-page SCS system rulebook version 1.5
One 12-page Afrika specific rulebook
Two 6-sided dice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Low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2 hour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