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8535
WARGAMES : 1242
6.9October War: Doctrine and Tactics in the Yom Kippur Conflict (1977)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120-60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88 / 5
-
디자이너
Irad B. Hardy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전략 및 전략 잡지 #61.
이 게임은 1973년 욤키푸르 전쟁 당시 중동에서의 전투를 전술적으로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이 게임에는 지도, 이스라엘과 아랍군을 대표하는 200개의 카운터, 12페이지 분량의 규칙서가 포함되어 있었다.
8개의 시나리오와 2개의 캠페인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 시나리오에 따라 승리 조건이 달라진다. (예: '가말라 전투' 시나리오의 승리는 승점을 기준으로 하며, '펠레드의 역습'에서는 6번 힐을 지도에서 캡처하는 것이 승리입니다.)
광범위한 설계자의 메모와 전투 예시가 규칙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1973년 욤키푸르 전쟁 당시 중동에서의 전투를 전술적으로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이 게임에는 지도, 이스라엘과 아랍군을 대표하는 200개의 카운터, 12페이지 분량의 규칙서가 포함되어 있었다.
8개의 시나리오와 2개의 캠페인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 시나리오에 따라 승리 조건이 달라진다. (예: '가말라 전투' 시나리오의 승리는 승점을 기준으로 하며, '펠레드의 역습'에서는 6번 힐을 지도에서 캡처하는 것이 승리입니다.)
광범위한 설계자의 메모와 전투 예시가 규칙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trategy & Tactics magazine #61.
This game is a tactical simulation of combat in the Middle East during the 1973 Yom Kippur War. The game included a map, 200 counters representing Israeli and Arab forces, and a 12-page rulebook.
Eight scenarios and two campaign games (which link multiple scenarios) are included for play. Victory conditions vary depending on the scenario. (e.g.- Victory in 'The Battle of Gamala' scenario is based on victory points; in 'Peled's Counterattack', victory is based on capturing Hill 6 on the map)
Extensive designer's notes and combat examples are included in the rulebook.
This game is a tactical simulation of combat in the Middle East during the 1973 Yom Kippur War. The game included a map, 200 counters representing Israeli and Arab forces, and a 12-page rulebook.
Eight scenarios and two campaign games (which link multiple scenarios) are included for play. Victory conditions vary depending on the scenario. (e.g.- Victory in 'The Battle of Gamala' scenario is based on victory points; in 'Peled's Counterattack', victory is based on capturing Hill 6 on the map)
Extensive designer's notes and combat examples are included in the rulebook.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