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2207
WARGAMES : 2235
-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3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0 / 5
-
디자이너
Paul Dangel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혈액 및 철분: 1866년 쾨니히그라츠 전투는 프로이센 왕국이 오스트리아 제국을 패배시킨 오스트리아-프로세스 전쟁의 결정적 전투였다. 1866년 7월 3일 보헤미아의 Königgrätz와 사도바 근처에서 벌어진 이 사건은 전장의 집중의 한 예로서, 적군을 함정에 빠뜨리거나 격멸하기 위해 같은 위치에 여러 부대가 집결했다.
기병의 돌격, 포병, 사기 저하, 날씨 영향에 대한 몇 가지 광범위한 규칙이 있다. 이 게임은 또한 역사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교전 순서를 포함하는 많은 '만약'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게임 길이와 승리 조건은 플레이되는 시나리오에 따라 결정됩니다. 승리는 일반적으로 지리적 목표의 포착 및/또는 상대 세력 제거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게임은 1993년 3월 21일 커맨드 매거진 이슈의 부록으로 처음 출판되었다.
3W의 피와 철과 혼동하지 않는 이 게임은 오스트리아와 프로이센의 7주 전쟁 중 결정적인 전투인 코니그라스 전투(1866년 7월 3일)를 다룬 2인용 워게임이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시간
16진수: 500야드/457미터
부대: 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전체 컬러 지도 시트 1개
양면 인쇄 카운터 시트 1장(240 1/2" 카운터 - 블러드 & 아이언의 경우 200장, 테트의 경우 68장 및 게티즈버그의 경우 6장)
24페이지 분량의 블러드 & 아이언 규칙집 1권
12페이지 분량의 Lost Victory Study 책자(디자이너 노트)
4페이지로 된 듀얼 사이드 인쇄 플레이어 보조 카드 2장
10면 주사위 하나
카드놀이 적합성: 중간
복잡성 수준: 중간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2시간
기병의 돌격, 포병, 사기 저하, 날씨 영향에 대한 몇 가지 광범위한 규칙이 있다. 이 게임은 또한 역사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교전 순서를 포함하는 많은 '만약'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게임 길이와 승리 조건은 플레이되는 시나리오에 따라 결정됩니다. 승리는 일반적으로 지리적 목표의 포착 및/또는 상대 세력 제거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게임은 1993년 3월 21일 커맨드 매거진 이슈의 부록으로 처음 출판되었다.
3W의 피와 철과 혼동하지 않는 이 게임은 오스트리아와 프로이센의 7주 전쟁 중 결정적인 전투인 코니그라스 전투(1866년 7월 3일)를 다룬 2인용 워게임이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시간
16진수: 500야드/457미터
부대: 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전체 컬러 지도 시트 1개
양면 인쇄 카운터 시트 1장(240 1/2" 카운터 - 블러드 & 아이언의 경우 200장, 테트의 경우 68장 및 게티즈버그의 경우 6장)
24페이지 분량의 블러드 & 아이언 규칙집 1권
12페이지 분량의 Lost Victory Study 책자(디자이너 노트)
4페이지로 된 듀얼 사이드 인쇄 플레이어 보조 카드 2장
10면 주사위 하나
카드놀이 적합성: 중간
복잡성 수준: 중간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2시간
Blood & Iron: The Battle of Koniggratz, 1866, was the decisive battle of the Austro-Prussian War, in which the Kingdom of Prussia defeated the Austrian Empire. Taking place near Königgrätz and Sadowa in Bohemia on 3 July 1866, it was an example of battlefield concentration, a convergence of multiple units at the same location to trap and/or destroy an enemy force between them.
There are some extensive rules for cavalry charges, artillery, morale loss, and weather effects. The game also includes a number of 'what if?' scenarios which include alternate orders of battle as well as the historical one.
Game length and victory conditions are determined by the scenario being played. Victory usually relies on capture of geographical objectives and/or elimination of opponent's forces.
The game was first published as a supplement to Command Magazine Issue #21 Mar-Apr 1993.
Not to be confused with 3W's Blood and Iron, this game is a two-player wargame covering the battle of Koniggratz (3 July 1866), the decisive battle of the 7 Weeks War between Austria and Prussia.
Game Scale:
Game Turn: 1 hours
Hex: 500 yards / 457 meters
Units: Brigade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color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40 1/2" counters - 200 for Blood & Iron, 6 for Tet '68 & 34 for Gettysburg)
One 24-page Blood & Iron rulebook
One 12-page Lost Victory Study Booklet (Designers Notes)
Two 4-page dual-side printed Player Aid Cards
One 10-sided die
Solitaire Suitability: Medium
Complexity Level: Medium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2 hours
There are some extensive rules for cavalry charges, artillery, morale loss, and weather effects. The game also includes a number of 'what if?' scenarios which include alternate orders of battle as well as the historical one.
Game length and victory conditions are determined by the scenario being played. Victory usually relies on capture of geographical objectives and/or elimination of opponent's forces.
The game was first published as a supplement to Command Magazine Issue #21 Mar-Apr 1993.
Not to be confused with 3W's Blood and Iron, this game is a two-player wargame covering the battle of Koniggratz (3 July 1866), the decisive battle of the 7 Weeks War between Austria and Prussia.
Game Scale:
Game Turn: 1 hours
Hex: 500 yards / 457 meters
Units: Brigade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color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40 1/2" counters - 200 for Blood & Iron, 6 for Tet '68 & 34 for Gettysburg)
One 24-page Blood & Iron rulebook
One 12-page Lost Victory Study Booklet (Designers Notes)
Two 4-page dual-side printed Player Aid Cards
One 10-sided die
Solitaire Suitability: Medium
Complexity Level: Medium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2 hour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