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26331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권장 연령 12세 이상, 2-4세 이하 플레이어용 박스 보드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12개의 시간 에이전트와 타임라인(보드)을 제어합니다. 요원들은 적 요원과 싸우고 역사를 바꾸기 위해 오늘에서 인용문으로 보내진다. 역사를 바꾸는 것은 "오늘"로 이동하는 시간의 파장을 일으키고 문제를 일으킨다. 잘못된 종류의 문제를 너무 많이 축적한 선수들이 지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에이전트나 시간 제어 포인트를 버림으로써 문제를 제거하거나 "문제 해결"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하며, 플레이어들은 원할 경우 서로 방해하여 공지된 동작을 취소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시간 제어"를 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 통제권을 획득하는 것은 다른 플레이어가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만약 그렇다면 시간 통제 포인트를 이용한 블라인드 입찰이 뒤따른다. 에이전트 대 에이전트 충돌도 같은 방식으로 해결됩니다. 에이전트 대 에이전트 충돌의 결과는 운명 데크에서 블라인드 드로잉으로 해결됩니다.
Boxed board game for 2-4 players, recommended Ages 12 and up. Each player controls 12 Time Agents and a Timeline (board). Agents are sent into the "past" from "today" to combat enemy agents and to alter history. Altering history creates time waves that travel to "today" and create problems. Players who accumulate too many of the wrong sorts of problems lose. Players may get rid of problems by discarding agents or time control points, or may attempt to create "solve problem" waves. All players play simultaneously; players may interrupt one another if desired, canceling an announced action. Players may "take time control" and become un-interruptible. Taking time control may be contested by another player; if so, a duel ensues, a blind bid using time control points, which are discarded after the duel. Agent vs. agent conflict is resolved the same way; the results of an agent vs. agent conflict are resolved with blind draws from the Fate deck.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7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