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26576
CHILDRENSGAMES : 1016
FAMILYGAMES : 3213 -
-
인원
1-1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6+
BGG추천: 6+ -
게임 난이도
1.30 / 5
-
디자이너
Sven Bergling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강철 공을 구멍에 빠지지 않고 나무 미로를 통과시킵니다. 표면은 수많은 작은 구덩이와 돌기를 가지고 있어 공의 행동을 더욱 불규칙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틀림없이 도전을 더한다. 비디오 게임의 언플러그드 전구체입니다.
이 게임은 1940년대 초 스웨덴 트란ås의 스벤 베를링에 의해 발명되었다. Tage Friberg가 아픈 동안 시간을 보내기 위해 빌려준 것입니다. 테이지는 나중에 이 게임의 제작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1940년대 초 스웨덴 트란ås의 스벤 베를링에 의해 발명되었다. Tage Friberg가 아픈 동안 시간을 보내기 위해 빌려준 것입니다. 테이지는 나중에 이 게임의 제작을 시작했다.
Maneuver the steel ball through the wooden maze without falling into any of the holes. The surface may have numerous tiny pits and bumps, making the behavior of the ball all the more erratic, but that arguably adds to the challenge. An unplugged precursor to video games.
The game was invented in the early 1940s by Sven Bergling in Tranås, Sweden. It was lent to Tage Friberg to pass time while he was sick. Tage later started a production of the game.
The game was invented in the early 1940s by Sven Bergling in Tranås, Sweden. It was lent to Tage Friberg to pass time while he was sick. Tage later started a production of the gam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6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