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0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Jim Wallman
-
아티스트
(Uncredited)
-
인원
게임 소개
전면 순위...불이야! 1879년 줄루 전쟁 - 교전 게임 규칙.
규칙집에서:
이 규칙들은 소수의 영국군과 더 큰 규모의 줄루군을 포함하는 소규모 부대 행동을 위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3:1의 확률로 줄루가 유리하게 되면 균형 잡힌 경기를 만들어낸다. 줄루는 각각 20-40자리의 단위로 묶어야 한다.
지상 눈금은 1인치 ~ 2야드입니다(그림 눈금과 동일). 시간 척도는 한 번의 움직임으로 실시간의 6-8초를 나타냅니다. 인물 표현은 한 사람에게 한 숫자이다.
규칙집에서:
이 규칙들은 소수의 영국군과 더 큰 규모의 줄루군을 포함하는 소규모 부대 행동을 위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3:1의 확률로 줄루가 유리하게 되면 균형 잡힌 경기를 만들어낸다. 줄루는 각각 20-40자리의 단위로 묶어야 한다.
지상 눈금은 1인치 ~ 2야드입니다(그림 눈금과 동일). 시간 척도는 한 번의 움직임으로 실시간의 6-8초를 나타냅니다. 인물 표현은 한 사람에게 한 숫자이다.
Front Rank...Fire! The Zulu War 1879 - Skirmish Wargame Rules.
From the rulebook:
"These rules are intended for small unit actions, involving a handful of British and a larger force of Zulu. In general, odds of around 3:1 in favour of the Zulu produce a balanced game. The Zulu should be grouped into units of 20-40 figures each."
"Ground scale is 1 inch to 2 yards (ie. the same as the figure scale). Time scale is one move represents 6-8 seconds of real time. Figure representation is one figure to one man."
From the rulebook:
"These rules are intended for small unit actions, involving a handful of British and a larger force of Zulu. In general, odds of around 3:1 in favour of the Zulu produce a balanced game. The Zulu should be grouped into units of 20-40 figures each."
"Ground scale is 1 inch to 2 yards (ie. the same as the figure scale). Time scale is one move represents 6-8 seconds of real time. Figure representation is one figure to one man."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