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24724
CHILDRENSGAMES : 830
-
-
인원
1-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5+
BGG추천: 5+ -
게임 난이도
1.00 / 5
-
디자이너
Elisabeth Richter
-
아티스트
Barbara Kinzebach, Michael Schober, Oliver Sütterlin
-
인원
게임 소개
디퍼믹스(Differix)는 패턴 인식 퍼즐로, 솔로 활동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어떤 플레이어가 정해진 시간에 가장 정확한 타일을 배치할 수 있는지 경쟁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다. 게임의 다양한 버전은 난이도를 높이는 게임 보드를 네 개 또는 여섯 개 가지고 있으며 각각 같은 모티브의 9개의 삽화(예: 코끼리, 저글링 개구리, 줄타기 돼지)를 보여준다. 각 삽화는 사소한 세부 사항이나 위치 변화만 다를 뿐이므로 플레이어들은 보드에 있는 그림과 타일을 정확하게 일치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디퍼릭스는 심리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고, 어린 아이들의 관찰력, 집중력, 패턴 인식 능력을 발달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라벤스버거가 홍보했다. 난독증으로 읽거나 쓰기가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보조제로도 사용된다.
다시 구현한 항목:
디퍼믹스 에스트레마
디퍼릭스는 심리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고, 어린 아이들의 관찰력, 집중력, 패턴 인식 능력을 발달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라벤스버거가 홍보했다. 난독증으로 읽거나 쓰기가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보조제로도 사용된다.
다시 구현한 항목:
디퍼믹스 에스트레마
Differix is a pattern recognition puzzle that can be played as a solo activity, or competitively as a race to see which player can place the most correct tiles in a set time. The various versions of the game have four or six game boards of increasing difficulty that each display nine illustrations with the same motif (ex. an elephant, a juggling frog or a tightrope dancing pig). Each of the illustrations differs from the others in only a minor detail or change of position, so that players are required to scrutinize them closely in order to match tiles and the pictures on the boards correctly.
Differix was developed by psychologists and promoted by Ravensburger as a way to develop observation, concentration, and pattern recognition skills in young children. It is also used as an aid in working with children who have difficulty with reading or writing due to dyslexia.
Reimplemented by
Differix Extrem
Differix was developed by psychologists and promoted by Ravensburger as a way to develop observation, concentration, and pattern recognition skills in young children. It is also used as an aid in working with children who have difficulty with reading or writing due to dyslexia.
Reimplemented by
Differix Extrem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