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ABSTRACT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00 / 5
-
디자이너
Richard F. Hirsch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스페이스 체커는 전통적인 체커를 3차원으로 적응시킵니다. 8x8 정사각형 위에 12명의 남자가 있는 대신, 각 면에는 4x4x4 큐브 위에 8명의 남자가 있다. 검은색은 남쪽 아래쪽 가장자리 근처에 설정되고 북쪽과 위쪽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빨간색은 북쪽 위쪽 가장자리 근처에 설정되며 남쪽과 아래쪽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캡처 및 크라우닝은 2D 케이스와 3D 유사합니다.
4개의 큰 층을 갖는 대신, 보드는 2x2 부분으로 구성된 4개의 탑으로 분할됩니다. 이것은 완전한 큐브의 시각화를 방해하지 않고 각 레벨의 내부 조각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
4개의 큰 층을 갖는 대신, 보드는 2x2 부분으로 구성된 4개의 탑으로 분할됩니다. 이것은 완전한 큐브의 시각화를 방해하지 않고 각 레벨의 내부 조각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
Space Checkers adapts traditional checkers to the 3rd dimension. Instead of 12 men on an 8x8 square, each side has 8 men on a 4x4x4 cube. The adaptation is straight-forward: Black sets up near the south lower edge and can only move north and up; Red sets up near the north upper edge and can only move south and down. Captures and crowning are 3D analogs to the 2D case.
Rather than having 4 large levels, the board is split into 4 towers of 2x2 portions. This allows one to more easily reach the pieces at the interiors of each level, without interfering with the visualization of the complete cube.
Rather than having 4 large levels, the board is split into 4 towers of 2x2 portions. This allows one to more easily reach the pieces at the interiors of each level, without interfering with the visualization of the complete cub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