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8956
WARGAMES : 1313
6.8
Triumph & Glory: Battles of the Napoleonic Wars 1796-1809 (200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360-360 분

  • 연령

    14+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77 / 5

게임 소개

트라이엄프&글로리는 게임성을 주요 목표로 하는 GMT 게임즈 '게임플레이어 시리즈'에 속한다. 이 시스템은 프레데릭 베이가 그의 " 인용을 위해 인수했다.Jour de Gloire"-시스템 그리고 다시 GMT 게임 "에 사용되었습니다.보로디노: 모스코바 전투, 1812".

1796년부터 1809년까지의 5번의 전투가 여기에 나타나 있다. 전투에는 카스틸리오네(1796년), 아우스터리츠(1805년), 라브(1809년), 아스페른에슬링(1809년), 바그람(1809년) 등이 있다.

경기 규모는 한 차례에 75분이다. 각각의 육각형은 325야드 넓이입니다. 각 병력은 보병 200명, 기병 150명, 포병 4문이다.

이 게임은 활성화 마커 메카닉을 사용하여 이니셔티브의 불확실성을 만든다.

1.200 카운터와 2개의 지도(백프린트)가 제공됩니다.

- 척도 = 297 m/m/m/mi(야드/mi) (야드/mi);
- 시간 = 75분/GT;
- 힘 = 남성 200명(병아리), 남성 150명(병아리)/SP.
Triumph & Glory belongs to the GMT Games 'Gameplayer's Series' which has playability as its main objective. The system was taken over by Frederic Bey for his "Jour de Gloire"-system and again used for the GMT game "Borodino: Battle of the Moskova, 1812".

Five battles dating from 1796 to 1809 are represented here. The battles include Castiglione (1796), Austerlitz (1805), Raab (1809), Aspern-Essling (1809), and Wagram (1809).

The game scale is 75 minutes per turn. Each hex is 325 yards across. Each strength point is approximately 200 men for infantry, 150 men for cavalry and 4 guns for artillery.

The game uses the activation marker mechanic to create uncertainty in initiative.

1.200 counters and two mapsheets (backprinted) are provided.

- scale = 297 m/hex (325 yrd/hex);
- time = 75 min/GT;
- strength = 200 men (infantry), 150 men (cav)/SP.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8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