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2-30 명

    BGG추천: 12-17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마워폴스카 마을의 놀라운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보드게임으로, 매력적인 공식인 과학활동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진취성을 고취하는 것이다. 흥미롭고 매력적인 형태의 놀이는 플레이어들이 현대의 경제 현상(공급, 수요, 경쟁, 무역 회사, 경제 클러스터)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한 많은 자본을 모으는 게 선수들의 주된 임무다. 선수의 성공은 소유한 자원을 관리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에도 달려 있다.
플레이어들은 직조공, 대장장이, 제빵사의 역할을 맡고 실제 시장 메커니즘의 시뮬레이션에 참여한다. 그들은 다양한 유럽 도시로의 출장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상품을 생산하고, 시장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거래하고, 수집한다. 게임의 배경은 18세기 안드레흐ów의 사회경제사입니다. 이 게임은 진행자가 지도하는 12~30세 이상의 중학생이 참여할 수 있으며, 교사, 주최자, 그룹 튜터 등이 참여할 수 있다.


„Chwopska Szkoawa Biznesu” To gra Planzawa inspiquewą historyi jed Jednej z miejscowocicocici, która poplezzzoją atra swjąijąijąijąn formn form &n form bizun formn formn formn formn formn formiuiuskyuiuiu bizu&rjniun &iu 치에카와 이 앙가유이카 Forma Rozgrywki zrozum zrozumienie wspówcznych zawisk gospodarczych (타키 자크 포다이, 포핏, 콘쿠렌차, 스판오아크, 우키 핸드로우, 클라스트리에)이다.
그으ównym Zadaniem uczestników rozgrywki 농담 즈그로마드제니 야크 나즈위크스체고 카피타우. 수케스 그라차 잘레시 니에 틸코 오드 우미에트노아 고스피다로바니아 포시아다니미 자소바미, 에일 i wspó우프라시즈 인니미 uczestnikami gry.
Gracze wcielaj si si w w role tkaczy, kowali, piekarzy i biorzywistych mechanismów rynkowych – produj,, handluj z z in na mi gromadzzzzzzzzzzzzzzzz nie do nie do nie do nie do niezzbi. 트엠로즈리위키 농담 Spoweczno-Gospodarcza historyia XVIII-wiecznego Andrychawa, Europy z miastami, któ, doch dociera w tym czza handlowe znami pwnamo, 생산 계획자카타치)
W Rozgrywce moee uczestniczyciec 12는 30 osób w wiku gimnazalnym lub starzzych, 카와우치 키에루예 진행자, którim moe bye, 애니메이터 그루피, 오피쿤.
"Peasant School of Business" is a board game inspired by the remarkable story of one of the Małopolska towns, which by its attractive formula - science in action - is to develop social skills and promote initiative. Interesting and engaging form of play helps players to understand contemporary economic phenomena (such as supply, demand, competition, trading companies, economic clusters).
The main task of the players is to collect as much capital as possible. The success of a player depends not only on ability to manage owned resources, but also on cooperation with the others.
Players take the role of weavers, blacksmiths, bakers and take part in the simulation of real market mechanisms - they produce, trade with other players at the market and collect the goods necessary to accomplish the business trips to various European cities. Background of the game is the socio-economic history of eighteenth-century Andrychów. The game may be played by 12-30 people of middle school age or older, directed by a moderator, which may be a teacher, organizer or the group tutor.


„Chłopska Szkoła Biznesu” to gra planszowa inspirowana niezwykłą historią jednej z małopolskich miejscowości, która poprzez swoją atrakcyjną formułę – naukę w działaniu – służy rozwijaniu kompetencji społecznych i promuje przedsiębiorczość. Ciekawa i angażująca forma rozgrywki ułatwia graczom zrozumienie współczesnych zjawisk gospodarczych (takich jak np. podaż, popyt, konkurencja, spółki handlowe, klastry gospodarcze).
Głównym zadaniem uczestników rozgrywki jest zgromadzenie jak największego kapitału. Sukces gracza zależy nie tylko od umiejętności gospodarowania posiadanymi zasobami, ale i współpracy z innymi uczestnikami gry.
Gracze wcielają się w role tkaczy, kowali, piekarzy i biorą udział w symulacji rzeczywistych mechanizmów rynkowych – produkują, handlują z innymi graczami na jarmarku i gromadzą towary niezbędne do zrealizowania wypraw handlowych do wybranych miast Europy. Tłem rozgrywki jest społeczno-gospodarcza historia XVIII-wiecznego Andrychowa, a plansza gry to mapa Europy z miastami, do których docierały w tym czasie bryki handlowe z lnianymi płótnami produkowanymi w ośrodku andrychowskim.
W rozgrywce może uczestniczyć od 12 do 30 osób w wieku gimnazjalnym lub starszych, a całością kieruje moderator, którym może być nauczyciel, animator grupy, opieku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3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4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5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