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12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20 / 5
-
디자이너
Paul L. Van Patten, Jr.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1813년 웰링턴의 대공세의 위대한 전술 나폴레옹 게임입니다.
(상자 뒤쪽에서):
비토리아 전투는 혁신적인 명령 통제 규칙과 상세한 구성 규칙을 효과적인 사기 및 조직 시스템과 결합하여 플레이 가능한 형식으로 맥시 게임의 전술적 세부 사항을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22&x25&3색 지도, 240개의 백프린트 카운터
게임 파라미터: 여단 레벨; 1시간 턴, 500야드 육각
군단, 사단 및 여단 이동을 사용하는 혁명적인 지휘 통제 시스템
세부 대형 규칙: 보병 6개 대열과 기병 3개 대열
파이어 앤 멜리 전투 시스템
전투의 사기 및 조직적 효과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
(상자 뒤쪽에서):
비토리아 전투는 혁신적인 명령 통제 규칙과 상세한 구성 규칙을 효과적인 사기 및 조직 시스템과 결합하여 플레이 가능한 형식으로 맥시 게임의 전술적 세부 사항을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22&x25&3색 지도, 240개의 백프린트 카운터
게임 파라미터: 여단 레벨; 1시간 턴, 500야드 육각
군단, 사단 및 여단 이동을 사용하는 혁명적인 지휘 통제 시스템
세부 대형 규칙: 보병 6개 대열과 기병 3개 대열
파이어 앤 멜리 전투 시스템
전투의 사기 및 조직적 효과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
Grand tactical Napoleonic game of Wellington's 1813 Offensive.
(from the back of the box:)
Battle of Vittoria features the combination of innovative command control rules and detailed formational rules with an effective morale and organiazation system to produce the tactical detail of a maxi game in a playable format.
22" x 25" three color map, 240 backprinted counters
Game Parameters: brigade level; one hour turns, 500 yard hexes
Revolutionary command control system, employing corps, divisional and brigade movement
Detailed formation rules: six infantry and three cavalry formations
Fire and Melee combat system
Realistic portrayal of morale and organizational effects of combat
(from the back of the box:)
Battle of Vittoria features the combination of innovative command control rules and detailed formational rules with an effective morale and organiazation system to produce the tactical detail of a maxi game in a playable format.
22" x 25" three color map, 240 backprinted counters
Game Parameters: brigade level; one hour turns, 500 yard hexes
Revolutionary command control system, employing corps, divisional and brigade movement
Detailed formation rules: six infantry and three cavalry formations
Fire and Melee combat system
Realistic portrayal of morale and organizational effects of combat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