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7631
WARGAMES : 3249
6.3Crusader: Battle for Tobruk, November 1941 (1976) -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18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25 / 5
-
디자이너
Frank Davis, David C. Isby, Redmond A. Simonsen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북아프리카의 4대 전투' 쿼드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또한 일부 사람들이 단지 '즐겨찾기' 배틀을 덮는 특정 게임을 원할 경우를 대비해서 'Folio' 형태로 판매되었다.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다: 게임 시리즈의 '표준' 규칙 접이식 시트(약 3페이지), '전용' 규칙 시트(1페이지), 4색 종이 맵시트(17" 22");, 카드보드 카운터(1100개) 세트(100개) 및 플레이어들은 6면 플레이 전에 자신의 카드보드 카운터를 제공해야 한다.
지도 시트에 턴 레코드 트랙, 터레인 키 및 '캠페인' 및 'Sidi Rezegh' 게임의 유닛 설정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지도 시트의 색상은 BLUE(물/바다, 얼라이드 '요새 상자', 마인필드 육각형), BROWN-(거친), 라이트 그레이-(부러진) 및 다크 브라운-(도로, 트레일)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지도 시트에 포함된 지역은 남쪽의 '할파야 패스' 주변 해안에서 Ft까지이다.마델레나는 비르하킴의 남쪽 먼 곳까지, 토브룩의 서쪽까지, 기념비를 지나갔습니다.
게임 카운터는 TAN(독일어: 검은색 인쇄), TAN(이탈리아어: 녹색 인쇄), GREEN(영국어: 검은색 인쇄), 그리고 다양한 연합 유닛입니다. 게임 스케일은 각 헥스에 걸쳐 1.7마일로 주어지며, 각 턴은 1일을 나타내며, 유닛의 크기는 대대부터 여단 레벨까지 다양하다.
1페이지 분량의 '독점' 규칙 시트에 수록된 시나리오에는 캠페인 전체 게임~20턴, 시디 리제그~6턴(1~6), & 등이 있다. 대시 투 더 와이어~5-1/2턴(7~12, 영국 선수는 첫 번째 턴을 건너뜁니다. 배타적 규칙은 공급원을 정하고, 토브룩 방어를 상세히 설명하고, 턴 6부터 시작되는 영국의 '다양한' 시도와 시나리오별 승리 조건을 설명한다. 표준규칙은 마지막 '안쪽' 페이지에 전투결과표가 있다. '비어 보틀힐', '헬파이어 패스', '트라팔가 광장', '리비아 오마르', '더 와이어' 등 독특한 '즐기는' 로케이션 이름들이 있다.
재구현 대상:
크루세이더: 배틀 포 토브룩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다: 게임 시리즈의 '표준' 규칙 접이식 시트(약 3페이지), '전용' 규칙 시트(1페이지), 4색 종이 맵시트(17" 22");, 카드보드 카운터(1100개) 세트(100개) 및 플레이어들은 6면 플레이 전에 자신의 카드보드 카운터를 제공해야 한다.
지도 시트에 턴 레코드 트랙, 터레인 키 및 '캠페인' 및 'Sidi Rezegh' 게임의 유닛 설정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지도 시트의 색상은 BLUE(물/바다, 얼라이드 '요새 상자', 마인필드 육각형), BROWN-(거친), 라이트 그레이-(부러진) 및 다크 브라운-(도로, 트레일)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지도 시트에 포함된 지역은 남쪽의 '할파야 패스' 주변 해안에서 Ft까지이다.마델레나는 비르하킴의 남쪽 먼 곳까지, 토브룩의 서쪽까지, 기념비를 지나갔습니다.
게임 카운터는 TAN(독일어: 검은색 인쇄), TAN(이탈리아어: 녹색 인쇄), GREEN(영국어: 검은색 인쇄), 그리고 다양한 연합 유닛입니다. 게임 스케일은 각 헥스에 걸쳐 1.7마일로 주어지며, 각 턴은 1일을 나타내며, 유닛의 크기는 대대부터 여단 레벨까지 다양하다.
1페이지 분량의 '독점' 규칙 시트에 수록된 시나리오에는 캠페인 전체 게임~20턴, 시디 리제그~6턴(1~6), & 등이 있다. 대시 투 더 와이어~5-1/2턴(7~12, 영국 선수는 첫 번째 턴을 건너뜁니다. 배타적 규칙은 공급원을 정하고, 토브룩 방어를 상세히 설명하고, 턴 6부터 시작되는 영국의 '다양한' 시도와 시나리오별 승리 조건을 설명한다. 표준규칙은 마지막 '안쪽' 페이지에 전투결과표가 있다. '비어 보틀힐', '헬파이어 패스', '트라팔가 광장', '리비아 오마르', '더 와이어' 등 독특한 '즐기는' 로케이션 이름들이 있다.
재구현 대상:
크루세이더: 배틀 포 토브룩
Part of the 'Four Battles in North Africa' quad. This was also sold in 'Folio' form in case some folks just wanted specific games covering their 'favorite' battle(s).
The components consist of the following: a 'Standard' Rules fold-out 'sheet' (about 3-Full pages) for the game series; an 'Exclusive' Rules sheet(1-page); a 4-COLOR paper Mapsheet-(17" by 22"); a set of cardboard counters (one hundred); and players must provide their OWN 6-sided DIE prior to play.
On the Mapsheet are the Turn Record Track, a Terrain Key, and the set-up locations for the Units of both the 'Campaign' & 'Sidi Rezegh' games. Overall, the COLOR of the Mapsheet is WHITE with BLUE (Water/Sea, Allied 'Fortified Box', Minefield Hex-sides), BROWN- (Rough), Light GRAY- (Broken), & Dark BROWN- (Roads, Trails). The Area encompassed by this Mapsheet is from the coast around 'Halfaya Pass' south to Ft.Madellena over to far South of Bir Hacheim upto West of Tobruk past Monument.
The game counters are TAN-with BLACK print for Germans, TAN-with GREEN print for Italians, GREEN with BLACK print for British, & assorted Allied Units. Game scale is given as 1.7 Miles across each hex, each Turn represents 1-Day, and Units range in size from Battalion up to Brigade level.
There are 3-Scenarios included on the 1-page 'Exclusive' Rules Sheet: the full Campaign game~20 Turns; Sidi Rezegh~6-Turns (1~6); & The Dash to the Wire~5-1/2-Turns (7~12, the British player skip their 1st Turn). The Exclusive Rules set out Supply Sources, detail the Tobruk Defenses, explain a British 'Diversion' attempt starting on Turn 6, and Victory Conditions for each Scenario. The Standard Rules has the Combat Results Table on the last 'inside' page. There are some 'interesting' location placenames such as 'Beer Bottle Hill', 'Hellfire Pass', 'Trafalgar Square', 'Libyan Omar', 'the Wire', and others of unique 'flavor'.
Re-implemented by:
Crusader: Battle for Tobruk
The components consist of the following: a 'Standard' Rules fold-out 'sheet' (about 3-Full pages) for the game series; an 'Exclusive' Rules sheet(1-page); a 4-COLOR paper Mapsheet-(17" by 22"); a set of cardboard counters (one hundred); and players must provide their OWN 6-sided DIE prior to play.
On the Mapsheet are the Turn Record Track, a Terrain Key, and the set-up locations for the Units of both the 'Campaign' & 'Sidi Rezegh' games. Overall, the COLOR of the Mapsheet is WHITE with BLUE (Water/Sea, Allied 'Fortified Box', Minefield Hex-sides), BROWN- (Rough), Light GRAY- (Broken), & Dark BROWN- (Roads, Trails). The Area encompassed by this Mapsheet is from the coast around 'Halfaya Pass' south to Ft.Madellena over to far South of Bir Hacheim upto West of Tobruk past Monument.
The game counters are TAN-with BLACK print for Germans, TAN-with GREEN print for Italians, GREEN with BLACK print for British, & assorted Allied Units. Game scale is given as 1.7 Miles across each hex, each Turn represents 1-Day, and Units range in size from Battalion up to Brigade level.
There are 3-Scenarios included on the 1-page 'Exclusive' Rules Sheet: the full Campaign game~20 Turns; Sidi Rezegh~6-Turns (1~6); & The Dash to the Wire~5-1/2-Turns (7~12, the British player skip their 1st Turn). The Exclusive Rules set out Supply Sources, detail the Tobruk Defenses, explain a British 'Diversion' attempt starting on Turn 6, and Victory Conditions for each Scenario. The Standard Rules has the Combat Results Table on the last 'inside' page. There are some 'interesting' location placenames such as 'Beer Bottle Hill', 'Hellfire Pass', 'Trafalgar Square', 'Libyan Omar', 'the Wire', and others of unique 'flavor'.
Re-implemented by:
Crusader: Battle for Tobruk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1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