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카르카손 - 도시 질문입니다
-
2005-05-23 01:32:12
-
0
-
2,514
-
-
Lv.3 송사리22
게임 시작할 때 tower (총 12개) 를 같은 수 만큼 나누어 갖는데요.
게임을 진행하다가 자기 것이 다 소비되면 이후에는 tower를 놓을 수 없나요?
게임을 진행하다가 자기 것이 다 소비되면 이후에는 tower를 놓을 수 없나요?
관련 보드게임
- 관련 보드게임이 없습니다.
-
예. 룰북에 별 다른 언급이 없는 걸로 보아 자신이 갖고 있는 것만 사용하는 게 맞을 것입니다. :)
-
어? ... 일단 상훈님, 자기 것만 놓는 것이 맞는데요,
이거 12개를 같은 수 만큼 나누어 갖는건가요? 3개씩만 나누어 갖는 것 아닌가요? 에전에 퍼즐(?)식 메뉴얼 번역을 하는바람에 정확히 모르고 있는데... 'ㅡ';; 계속 잘못하고있었네... 끙...
베스트게시물
-
[자유]
단어 하나 가지고 뭘 그리 난리인가요?
-
Lv.13
지금이최적기
-
7
-
706
-
2024-11-06
-
Lv.13
-
[자유]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
Lv.11
당찬공기밥
-
14
-
1039
-
11:41
-
Lv.11
-
[자유]
이번 사건 가지고 몇 마디
-
Lv.26
WALLnut
-
10
-
496
-
2024-11-06
-
Lv.26
-
[자유]
저는 그저...
-
Lv.8
노을
-
10
-
294
-
2024-11-06
-
Lv.8
-
[질답]
혹시 단체 휴가 중이십니까?
-
Lv.12
로보타
-
12
-
301
-
2024-11-06
-
Lv.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