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6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00 / 5
-
디자이너
Ilse Dreher
-
아티스트
Herbert Lüft
-
인원
게임 소개
프랑크푸르트 공항 교통을 기반으로 한 가족 게임입니다.
2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첫 번째: 모든 (이벤트=활동 트래픽) 카드를 혼합하여 메모리처럼 뒤집습니다. 보너스 포인트(에너지 칩)를 얻으려면 일치(=증가) 순서에 따라 뒤집어야 합니다.
가장 많은 에너지 칩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공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두 번째(부분적) 협동조합:
비행 관제사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칩을 사용하여 3대의 비행기를 모두 목적지(전체 사이클 - 출발/상승/회전/회전/경보/게이트로 되돌림)로 이동시키십시오. 베스트 플레이어 ==>가 가장 빠르지만, 모든 에너지 칩을 사용한 후에도 평면이 남아 있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지는 것입니다. 가장 큰 도전은 다른 선수들의 움직임을 차단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매 턴마다 에너지 칩을 '태워야' 하기 때문이다.
셋째: 1과 2의 혼합: 먼저 에너지 칩(메모리)을 얻고 테마를 분할하여 비행기를 이동/제어합니다.
또한 두 번째 변형에는 단독 접근법이 있다(가능한 한 적은 수의 칩을 사용한다).
2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첫 번째: 모든 (이벤트=활동 트래픽) 카드를 혼합하여 메모리처럼 뒤집습니다. 보너스 포인트(에너지 칩)를 얻으려면 일치(=증가) 순서에 따라 뒤집어야 합니다.
가장 많은 에너지 칩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공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두 번째(부분적) 협동조합:
비행 관제사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칩을 사용하여 3대의 비행기를 모두 목적지(전체 사이클 - 출발/상승/회전/회전/경보/게이트로 되돌림)로 이동시키십시오. 베스트 플레이어 ==>가 가장 빠르지만, 모든 에너지 칩을 사용한 후에도 평면이 남아 있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지는 것입니다. 가장 큰 도전은 다른 선수들의 움직임을 차단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매 턴마다 에너지 칩을 '태워야' 하기 때문이다.
셋째: 1과 2의 혼합: 먼저 에너지 칩(메모리)을 얻고 테마를 분할하여 비행기를 이동/제어합니다.
또한 두 번째 변형에는 단독 접근법이 있다(가능한 한 적은 수의 칩을 사용한다).
Family game based on Frankfurt airport air traffic.
There are 2 (3) variants to play:
first: mix all (event=activity traffic) cards and flip them like memory - getting bonus points (energy chips) you must flip them in a matching (=increasing) sequence;
player with most energy chips wins; learn more about an airport.
Second (partly) cooperative:
act as a flight controller; try to bring all of your 3 planes to their destinaton (full cycle - start/rise/turn/debark/back to the gate) using your energy chips. Best player ==> be the fastest one, but all players lose if there are still planes after all energy chips are used. The biggest challenge is not to block other players' movements, because each turn you must 'burn' an energy chip.
third: it's a mix out of one and two: Gain energy chips (memory) first, divide and use theme to move/control your planes.
There is also a solitary approach for the second variant (use as few chips as possible).
There are 2 (3) variants to play:
first: mix all (event=activity traffic) cards and flip them like memory - getting bonus points (energy chips) you must flip them in a matching (=increasing) sequence;
player with most energy chips wins; learn more about an airport.
Second (partly) cooperative:
act as a flight controller; try to bring all of your 3 planes to their destinaton (full cycle - start/rise/turn/debark/back to the gate) using your energy chips. Best player ==> be the fastest one, but all players lose if there are still planes after all energy chips are used. The biggest challenge is not to block other players' movements, because each turn you must 'burn' an energy chip.
third: it's a mix out of one and two: Gain energy chips (memory) first, divide and use theme to move/control your planes.
There is also a solitary approach for the second variant (use as few chips as possibl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19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6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9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7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