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1-3 명 -
게임시간
180-180 분
-
연령
10+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4.92 / 5
-
디자이너
Gary Fortenberry
-
아티스트
Nicolás Eskubi, Charles Kibler
-
인원
게임 소개
(MMP 웹 사이트:)
로마를 통과하는 길(Roads Through Rome)은 지중해 전쟁과 연합군의 로마와 이탈리아 반도 상공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튀니지에서의 미국 및 독일군의 첫 전투부터 <영원한 도시” 그리고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Road Through Roma에 포함된 10가지 시나리오에는 모든 ASL 핵심 모듈이 필요합니다.
세 개의 양면 11"x16" 마운트된 맵이 패키지를 둥글게 만듭니다(보드 4a/b, 5a/b, 6a/b). 각 보드는 완전히 지형화되어 있으며 이전의 ASL 지도보드와 호환됩니다. 새롭고 참신한 지도 구성을 제공함으로써, 이것들은 분명 디자이너와 플레이어 모두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에는 옵션 &ldquo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각 시나리오에 대한 호주 균형 조정 시스템” (ABS) 조항. ABS는 일련의 증가하는 핸디캡 입찰을 통해 시나리오 측 선택을 허용하기 위한 것이다. 다른 장점들 중에서, 이것은 다양한 능력을 가진 선수들 사이의 시나리오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3 ASL 11x16 양면 지형 지도판(4a/b, 5a/b, 6a/b)
새로운 지도가 포함된 10개의 ASL 시나리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 시나리오:
AP73 해피밸리 (미국 대 독일/이탈리아, 튀니지 주위구이 고개, 1942년)
AP74 배티-P (영국 대 독일, 이탈리아 바티팔리아, 1943년)
AP75 가브리엘의 호른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알타비야, 1943년)
AP76 Smoke 'emerican vs German, 1943년 이탈리아 페르사노 인근)
AP77 텍사스 홍수 (미국 대 독일, 1943년 이탈리아 페르사노 인근)
AP78 크로스파이어 (미국 대 독일, 아케르노, 이탈리아, 1943년)
AP79 무례한 분위기 (자유 프랑스 대 독일, 에스페리아, 이탈리아, 1944)
AP80 피비린내 나는 폐기물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아르테나-발몬테 갭, 1944)
AP81 고속도로 분실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로마 인근)
AP82 코리아노 (캐나다 대 독일, 이탈리아 코리아노, 1944)
로마를 통과하는 길(Roads Through Rome)은 지중해 전쟁과 연합군의 로마와 이탈리아 반도 상공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튀니지에서의 미국 및 독일군의 첫 전투부터 <영원한 도시” 그리고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Road Through Roma에 포함된 10가지 시나리오에는 모든 ASL 핵심 모듈이 필요합니다.
세 개의 양면 11"x16" 마운트된 맵이 패키지를 둥글게 만듭니다(보드 4a/b, 5a/b, 6a/b). 각 보드는 완전히 지형화되어 있으며 이전의 ASL 지도보드와 호환됩니다. 새롭고 참신한 지도 구성을 제공함으로써, 이것들은 분명 디자이너와 플레이어 모두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에는 옵션 &ldquo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각 시나리오에 대한 호주 균형 조정 시스템” (ABS) 조항. ABS는 일련의 증가하는 핸디캡 입찰을 통해 시나리오 측 선택을 허용하기 위한 것이다. 다른 장점들 중에서, 이것은 다양한 능력을 가진 선수들 사이의 시나리오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3 ASL 11x16 양면 지형 지도판(4a/b, 5a/b, 6a/b)
새로운 지도가 포함된 10개의 ASL 시나리오
로마를 통과하는 도로 시나리오:
AP73 해피밸리 (미국 대 독일/이탈리아, 튀니지 주위구이 고개, 1942년)
AP74 배티-P (영국 대 독일, 이탈리아 바티팔리아, 1943년)
AP75 가브리엘의 호른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알타비야, 1943년)
AP76 Smoke 'emerican vs German, 1943년 이탈리아 페르사노 인근)
AP77 텍사스 홍수 (미국 대 독일, 1943년 이탈리아 페르사노 인근)
AP78 크로스파이어 (미국 대 독일, 아케르노, 이탈리아, 1943년)
AP79 무례한 분위기 (자유 프랑스 대 독일, 에스페리아, 이탈리아, 1944)
AP80 피비린내 나는 폐기물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아르테나-발몬테 갭, 1944)
AP81 고속도로 분실 (미국 대 독일, 이탈리아 로마 인근)
AP82 코리아노 (캐나다 대 독일, 이탈리아 코리아노, 1944)
(from MMP website:)
Roads Through Rome, the eighth “action pack” for Advanced Squad Leader, focuses on the war in the Mediterranean and the Allied drive through Rome and up the Italian peninsula. From the first engagement of American and German armor in Tunisia, to the entry into the “Eternal City” and beyond.
The ten scenarios included in Roads Through Rome require all ASL core modules.
Three double-sided 11"x16" mounted maps round out the package (boards 4a/b, 5a/b, and 6a/b). Each board is completely geomorphic, and compatible with previous ASL mapboards. Offering new and novel map configurations, these are sure to spark the interest of designers and players alike.
Roads Through Rome also includes optional “Australian Balancing System” (ABS) provisions for each scenario. ABS is intended to allow for scenario side selection via a series of escalating handicap bids. Among other advantages, this can help balance scenarios between players of varying ability.
Roads Through Rome contains:
3 ASL 11x16 double-sided geomorphic mapboards (4a/b, 5a/b, 6a/b)
10 ASL scenarios featuring the new maps
Roads Through Rome Scenarios:
AP73 Happy Valley (American vs German/Italian, Chouigui Pass, Tunisia, 1942)
AP74 Batty-P (British vs German, Battipaglia, Italy, 1943)
AP75 Gabriel's Horn (American vs German, Altavilla, Italy, 1943)
AP76 Smoke 'em (American vs German, near Persano, Italy, 1943)
AP77 Texas Flood (American vs German, near Persano, Italy, 1943)
AP78 Crossfire (American vs German, Acerno, Italy, 1943)
AP79 Rude Mood (Free French vs German, Esperia, Italy, 1944)
AP80 A Bloody Waste (American vs German, Artena-Valmonte Gap, Italy, 1944)
AP81 Lost Highway (American vs German, near Rome, Italy, 1944)
AP82 Coriano (Canadian vs German, Coriano, Italy, 1944)
Roads Through Rome, the eighth “action pack” for Advanced Squad Leader, focuses on the war in the Mediterranean and the Allied drive through Rome and up the Italian peninsula. From the first engagement of American and German armor in Tunisia, to the entry into the “Eternal City” and beyond.
The ten scenarios included in Roads Through Rome require all ASL core modules.
Three double-sided 11"x16" mounted maps round out the package (boards 4a/b, 5a/b, and 6a/b). Each board is completely geomorphic, and compatible with previous ASL mapboards. Offering new and novel map configurations, these are sure to spark the interest of designers and players alike.
Roads Through Rome also includes optional “Australian Balancing System” (ABS) provisions for each scenario. ABS is intended to allow for scenario side selection via a series of escalating handicap bids. Among other advantages, this can help balance scenarios between players of varying ability.
Roads Through Rome contains:
3 ASL 11x16 double-sided geomorphic mapboards (4a/b, 5a/b, 6a/b)
10 ASL scenarios featuring the new maps
Roads Through Rome Scenarios:
AP73 Happy Valley (American vs German/Italian, Chouigui Pass, Tunisia, 1942)
AP74 Batty-P (British vs German, Battipaglia, Italy, 1943)
AP75 Gabriel's Horn (American vs German, Altavilla, Italy, 1943)
AP76 Smoke 'em (American vs German, near Persano, Italy, 1943)
AP77 Texas Flood (American vs German, near Persano, Italy, 1943)
AP78 Crossfire (American vs German, Acerno, Italy, 1943)
AP79 Rude Mood (Free French vs German, Esperia, Italy, 1944)
AP80 A Bloody Waste (American vs German, Artena-Valmonte Gap, Italy, 1944)
AP81 Lost Highway (American vs German, near Rome, Italy, 1944)
AP82 Coriano (Canadian vs German, Coriano, Italy, 1944)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37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3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