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22637
WARGAMES : 4059
-
-
인원
2-4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300-30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67 / 5
-
디자이너
David Bolt, Gary Helmer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마지막 전투: 1945년 동프로러시아: 동프로러시아는 1,000년 동안 전쟁터였다. 1945년 1월, 소련군은 독일군에게 전쟁을 불러올 준비를 했다. 이 침공은 소련 최고 사령부에 많은 문제를 야기했다. 독일군의 방어는 심층적으로 조직되었고, 강력한 영구적 요새, 참호선과 대전차 도랑, 포병 배치 등으로 구성되었다. 게다가, 지형은 호수, 강, 습지, 운하로 이루어져 있어 어려웠다.
소련을 공격하는 두 전선은 전차 3,800여 대와 돌격포, 대포 25,000여 대, 항공기 3,00여 대, 120만 명의 돌격부대 사이에 배치되었다. 독일군은 78만 명, 대포 8,200대, 전차 700~800대, 비행기 775대를 보유하고 있었다. 방어를 강화한 부대는 헤르만 괴링 사단이나 그로스 도이칠란트 사단이었다. 독일군이 자국 영토에서 전투를 벌였고, 소련은 제3제국에 치명타를 가하기로 결정하면서 스탈린그라드 이후 가장 치열한 전투가 되었다.
마지막 전투: 1945년 동부 프로이센 - 3W를 통해 CoSi를 통해 인민 전쟁 게임으로부터. CoSi는 독일의 게임 회사이며 유럽에서 이 게임의 퍼블리싱 권한을 얻었습니다. 3W는 1994년에 이것을 미국으로 직수입했습니다.
높은 솔리테어 적합성을 가진 중상위 복잡도 시스템. 300개의 NATO 상징 카운터, 34x22" 지도. 이 게임은 광범위한 포격 규칙을 특징으로 한다. 많은 전투 수식어.
이 규칙에는 디자이너 게리 헬머와 개발자로 잭 레이디가 언급돼 있다.
사실 이번 판은 &의 두 번째 판이다.피플즈 워 게임 (1983)의 울프 레어&인용구를 위해 그리고 그에 따라 이 이전 워 게임을 참조해야 한다.
게임 규모:
턴: 1일
16진수: 8km/5마일
부대: 대대와 군대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맵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2개(300 1/2&인용 카운터)
20페이지 분량의 규칙집 1권
6인용 보조 카드
10면 주사위 하나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중간-높음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3-20시간
소련을 공격하는 두 전선은 전차 3,800여 대와 돌격포, 대포 25,000여 대, 항공기 3,00여 대, 120만 명의 돌격부대 사이에 배치되었다. 독일군은 78만 명, 대포 8,200대, 전차 700~800대, 비행기 775대를 보유하고 있었다. 방어를 강화한 부대는 헤르만 괴링 사단이나 그로스 도이칠란트 사단이었다. 독일군이 자국 영토에서 전투를 벌였고, 소련은 제3제국에 치명타를 가하기로 결정하면서 스탈린그라드 이후 가장 치열한 전투가 되었다.
마지막 전투: 1945년 동부 프로이센 - 3W를 통해 CoSi를 통해 인민 전쟁 게임으로부터. CoSi는 독일의 게임 회사이며 유럽에서 이 게임의 퍼블리싱 권한을 얻었습니다. 3W는 1994년에 이것을 미국으로 직수입했습니다.
높은 솔리테어 적합성을 가진 중상위 복잡도 시스템. 300개의 NATO 상징 카운터, 34x22" 지도. 이 게임은 광범위한 포격 규칙을 특징으로 한다. 많은 전투 수식어.
이 규칙에는 디자이너 게리 헬머와 개발자로 잭 레이디가 언급돼 있다.
사실 이번 판은 &의 두 번째 판이다.피플즈 워 게임 (1983)의 울프 레어&인용구를 위해 그리고 그에 따라 이 이전 워 게임을 참조해야 한다.
게임 규모:
턴: 1일
16진수: 8km/5마일
부대: 대대와 군대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맵 1개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2개(300 1/2&인용 카운터)
20페이지 분량의 규칙집 1권
6인용 보조 카드
10면 주사위 하나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중간-높음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3-20시간
Last Battles: East Prussia, 1945: East Prussia has been a battleground for 1,000 years. In January 1945, Soviet forces were poised to bring war home to the Germans. The invasion posed a number of problems for the Soviet high command. The German defenses were organized in depth, and consisted of powerful permanent fortifications, a series of trench lines and anti-tank ditches, artillery emplacements, etc. In addition, the terrain was difficult, laced with lakes, rivers, marshes and canals.
The two attacking Soviet fronts mustered between them some 3,800 tanks and assault guns, 25,000 artillery pieces, 3,00 aircraft and 1.2 million assault troops. Opposing them were 780,000 Germans, with 8,200 cannon, 700 to 800 tanks, and about 775 planes. Bolstering the defense were such elite units as the Hermann Goering and Gross Deutschland Divisions. With the Germans fighting on their own soil, and the Soviets determined to deliver the death blow to the Third Reich, the scene was set for what became the most bitter fighting since Stalingrad.
LAST BATTLES: EAST PRUSSIA, 1945 -- from PEOPLE'S WAR GAMES via CoSi via 3W. CoSi is a German game company and got the right to publish this game in Europe. 3W imported this into the U.S. direct in 1994.
Mid-high complexity system, with high solitaire suitability. 300 NATO-symbols counters, detailed 34x22" map. The game features extensive artillery rules. Many combat modifiers.
The rules mention Gary Helmer as designer and Jack Radey as developer.
in fact this is the second edition of "To The Wolf's Lair" from People's War Games (1983) and should thereby referred to this previous wargame*
Game Scale:
Turn: 1 day
Hex: 5 miles / 8 Km
Units: Battalion to Army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
Two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300 1/2" counters)
One 20-page rulebook
Six player aid cards
One 10-sided dice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Medium-High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3-20 hours
The two attacking Soviet fronts mustered between them some 3,800 tanks and assault guns, 25,000 artillery pieces, 3,00 aircraft and 1.2 million assault troops. Opposing them were 780,000 Germans, with 8,200 cannon, 700 to 800 tanks, and about 775 planes. Bolstering the defense were such elite units as the Hermann Goering and Gross Deutschland Divisions. With the Germans fighting on their own soil, and the Soviets determined to deliver the death blow to the Third Reich, the scene was set for what became the most bitter fighting since Stalingrad.
LAST BATTLES: EAST PRUSSIA, 1945 -- from PEOPLE'S WAR GAMES via CoSi via 3W. CoSi is a German game company and got the right to publish this game in Europe. 3W imported this into the U.S. direct in 1994.
Mid-high complexity system, with high solitaire suitability. 300 NATO-symbols counters, detailed 34x22" map. The game features extensive artillery rules. Many combat modifiers.
The rules mention Gary Helmer as designer and Jack Radey as developer.
in fact this is the second edition of "To The Wolf's Lair" from People's War Games (1983) and should thereby referred to this previous wargame*
Game Scale:
Turn: 1 day
Hex: 5 miles / 8 Km
Units: Battalion to Army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
Two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300 1/2" counters)
One 20-page rulebook
Six player aid cards
One 10-sided dice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Medium-High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3-20 hour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54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74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0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7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2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