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1+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67 / 5
-
디자이너
Miguel Marqués
-
아티스트
Miguel Marqués, Néstor Romeral Andrés
-
인원
게임 소개
꽉 찬 농구장에서 바스켓마인드를 즐기고 싶으세요? BASKTMIND+를 사용하면 기본 게임 규칙과 구성 요소, 두 번째 보드, 그리고 보드 간의 전환을 다루는 몇 가지 규칙을 사용하면 농구 경기의 경험에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비록 규칙은 단순하지만, 전술적 깊이는 증가한다: 이제 당신은 단지 득점하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공을 잃거나 가로채는 위치나 슈팅 후 당신의 선수들의 위치도 중요하다. 공격적 리바운드는 타임아웃뿐만 아니라 새로운 선택을 도입한다: 언제 그들을 부르는 것이 가장 좋을까?
비록 규칙은 단순하지만, 전술적 깊이는 증가한다: 이제 당신은 단지 득점하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공을 잃거나 가로채는 위치나 슈팅 후 당신의 선수들의 위치도 중요하다. 공격적 리바운드는 타임아웃뿐만 아니라 새로운 선택을 도입한다: 언제 그들을 부르는 것이 가장 좋을까?
Would you like to enjoy BASKETmind on a full basketball court? Now with BASKETmind+ you can: using the base game rules and components, a second board, plus a few rules to handle transitions between boards, you will get even closer to the experience of a basketball match.
Although the rules remain simple, the tactical depth increases: now you do not only try to score; the position in which you lose/intercept the ball, or the placement of your players after a shot, does matter. Offensive rebounds introduce new choices, as well as time-outs: when will be the best moment to call them?
Although the rules remain simple, the tactical depth increases: now you do not only try to score; the position in which you lose/intercept the ball, or the placement of your players after a shot, does matter. Offensive rebounds introduce new choices, as well as time-outs: when will be the best moment to call them?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