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ABSTRACT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1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Cameron Browne
-
아티스트
Cameron Browne
-
인원
게임 소개
스푸시는 시부미를 위한 그룹 수집 게임으로, 엔트리와 슬라이드 드롭을 사용합니다. 보드는 아래와 같이 시작합니다.
● ○ ● ○
○ ● ○ ●
● ○ ● ○
○ ● ○ ●
선수들은 다음 중 하나를 번갈아 한다.
다른 공을 밀어넣을 수 있는 2x2 플랫폼으로 측면으로부터 그들의 색깔의 공을 입력한다.
1동작에 따라 자신의 색깔의 공을 제거했다가 다시 플레이로 들어가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볼에 들어가면 떨어질 수 있지만 보드에서 어떤 볼도 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공이 있는 곳에는 공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이동 중에 떨어졌어요 플레이어는 위에서 볼 때 보이는 모든 공을 하나의 연결된 그룹으로 연결함으로써 승리한다.
● ○ ● ○
○ ● ○ ●
● ○ ● ○
○ ● ○ ●
선수들은 다음 중 하나를 번갈아 한다.
다른 공을 밀어넣을 수 있는 2x2 플랫폼으로 측면으로부터 그들의 색깔의 공을 입력한다.
1동작에 따라 자신의 색깔의 공을 제거했다가 다시 플레이로 들어가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볼에 들어가면 떨어질 수 있지만 보드에서 어떤 볼도 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공이 있는 곳에는 공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이동 중에 떨어졌어요 플레이어는 위에서 볼 때 보이는 모든 공을 하나의 연결된 그룹으로 연결함으로써 승리한다.
Splush is a group-gathering game for Shibumi that uses entries and slide drops. The board starts as shown below:
● ○ ● ○
○ ● ○ ●
● ○ ● ○
○ ● ○ ●
Players then take turns either:
Entering a ball of their color from the side onto a 2x2 platform, which may push other balls, or
Removing a ball of their color and entering it back into play as per move 1; this removal may cause a drop.
Entering a ball may cause a drop but may not push any balls off the board. You cannot enter a ball onto any ball that has just
dropped as part of the move. A player wins by connecting all of their visible balls (when viewed from above) into a single connected group.
● ○ ● ○
○ ● ○ ●
● ○ ● ○
○ ● ○ ●
Players then take turns either:
Entering a ball of their color from the side onto a 2x2 platform, which may push other balls, or
Removing a ball of their color and entering it back into play as per move 1; this removal may cause a drop.
Entering a ball may cause a drop but may not push any balls off the board. You cannot enter a ball onto any ball that has just
dropped as part of the move. A player wins by connecting all of their visible balls (when viewed from above) into a single connected group.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9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22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9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8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