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1-6 명
BGG추천: 1-3 명 -
게임시간
300-300 분
-
연령
10+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Lou Coatney
-
아티스트
Lou Coatney
-
인원
게임 소개
모스크바-캠페인 스케일/타입 게임의 후속작인 바르바로사의 클라이맥스: 모스크바 1941은 www.CoatneyHistory.com/BarbClim.htm 에서 무료 인쇄물(오프, 조립, 플레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만큼 여전히 4인용 오후와 저녁 게임입니다. 시스템 도입 Battle for Tula 하위 게임이 있다(첫 번째 Alamein은 나의 더 큰 Alamein의 하위 게임이고 나는 또한 모스크바 대 모스크바 게임이라는 작은 규모의 배틀을 완료했다). 바르바로사 1941 - www에서.CoatneyHistory.com/MvB41.htm - BC의 많은 기본 설계 개념을 통합하고 시연합니다(더 작고 단순한 형식).
6일 순번, 1개 당 10km/16km, 여단 사단 레벨, 블리츠크리에그 돌파 단계, 전투 확률 라운드 오프(UP 포함), *확장 가능성* 규칙, 러시아 카튜샤 로켓 연대(8, 최종적으로는 시베리아 예비군), 그리고 더 많은 도박.
300개 이상의 부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후방으로 배치되어 있다.
비교적 간단한 만큼 여전히 4인용 오후와 저녁 게임입니다. 시스템 도입 Battle for Tula 하위 게임이 있다(첫 번째 Alamein은 나의 더 큰 Alamein의 하위 게임이고 나는 또한 모스크바 대 모스크바 게임이라는 작은 규모의 배틀을 완료했다). 바르바로사 1941 - www에서.CoatneyHistory.com/MvB41.htm - BC의 많은 기본 설계 개념을 통합하고 시연합니다(더 작고 단순한 형식).
6일 순번, 1개 당 10km/16km, 여단 사단 레벨, 블리츠크리에그 돌파 단계, 전투 확률 라운드 오프(UP 포함), *확장 가능성* 규칙, 러시아 카튜샤 로켓 연대(8, 최종적으로는 시베리아 예비군), 그리고 더 많은 도박.
300개 이상의 부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후방으로 배치되어 있다.
My proposed successor to a Moscow-Campaign-scale/-type game, Barbarossa's Climax: Moscow 1941, available as a free print (off, assemble,) and play game at www.CoatneyHistory.com/BarbClim.htm .
As relatively simple as it is, it is still a 4-player afternoon-and-evening - weekend - game. There *is* a system-introducing Battle for Tula subgame with it (like 1st Alamein is the subgame for my larger Battles for Alamein, and I have also just completed a smaller scaled Battle for Moscow game, Moscow vs. Barbarossa 1941 - at www.CoatneyHistory.com/MvB41.htm - which incorporates and demonstrates (in its smaller and more simple format) many of BC's basic design concepts).
6-day turns, 10mis/16kms per hex, brigade-division level, Blitzkrieg breakthrough phase (in addition to higher odds BReakthrough combat results enabling a unit to attack twice), Combat Odds Round Off (including UP) and *Expansion* Rule, Russian Katyusha Rocket Regiments (8, eventually), the obligatory Siberian Reserve Gamble, and more.
Over 300 units, most of them infantry having Entrenched/(Artillery-)Emplaced backside.
As relatively simple as it is, it is still a 4-player afternoon-and-evening - weekend - game. There *is* a system-introducing Battle for Tula subgame with it (like 1st Alamein is the subgame for my larger Battles for Alamein, and I have also just completed a smaller scaled Battle for Moscow game, Moscow vs. Barbarossa 1941 - at www.CoatneyHistory.com/MvB41.htm - which incorporates and demonstrates (in its smaller and more simple format) many of BC's basic design concepts).
6-day turns, 10mis/16kms per hex, brigade-division level, Blitzkrieg breakthrough phase (in addition to higher odds BReakthrough combat results enabling a unit to attack twice), Combat Odds Round Off (including UP) and *Expansion* Rule, Russian Katyusha Rocket Regiments (8, eventually), the obligatory Siberian Reserve Gamble, and more.
Over 300 units, most of them infantry having Entrenched/(Artillery-)Emplaced backside.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02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15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3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0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5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7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47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1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