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8956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3-4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8+

    BGG추천: 8+
  • 게임 난이도

    1.41 / 5

게임 소개

쿠아트로 첫 선을 보인 링크잇 4에서 당신의 목표는 누구보다 먼저 4개의 루프 토큰 라인을 만드는 것이다.

차례로 다섯 개의 주사위를 5번까지 굴리면서 주사위 조합이 게임 보드 공간에 보이도록 합니다. 원하는 대로 주사위를 유지하고 다시 굴릴 수 있지만, 굴릴수록 지붕을 놓을 수 있는 곳에 더 많은 제약이 따른다. 예를 들어 5번 굴리면 빈 공간에만 지붕을 놓을 수 있는 반면, 4번 굴리면 빈 공간이나 이미 지붕이 하나 있는 공간에 지붕을 놓을 수 있다. 지붕을 아무데도 놓을 수 없다면 공급품에서 지붕을 버립니다.

플레이어가 대각선이든 직교든 4개의 가시 루프 토큰 라인을 가지고 있으면 즉시 승리한다. 플레이어가 다섯 가지 종류의 잭팟이 필요한 세 가지 잭팟 공간 모두에 루프 토큰을 가지고 있다면 그 토큰이 스택의 어디에 있든 즉시 승리한다. 모든 사람이 토큰을 다 써버리기 전에 아무도 두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배치된 토큰(5레벨의 지붕 5점, 4레벨의 4점 등)에 점수를 매기고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한다.

Your goal in Link It 4, which debuted as Cuatro, is to create a line of four roof tokens before anyone else.

On a turn, roll five dice up to five times, trying to get dice combinations visible on game board spaces. You can keep and re-roll dice as you wish, but the more you roll, the more restricted you are in where you can place a roof. Roll five times, for example, and you can place a roof only on an empty space, whereas if you roll four times, you can place a roof on an empty space or a space that already has one roof on it. If you can\'t place a roof anywhere, you discard one from your supply.

If a player ever has a line of four visible roof tokens, whether diagonally or orthogonally, they win immediately. If a player has a roof token on all three jackpot spaces — which require a five-of-a-kind — they win immediately, no matter where those tokens are in the stack. If no one meets either condition before everyone runs out of tokens, players score for their placed tokens — 5 points for a roof at the fifth level, 4 points at the fourth level, etc. — and whoever scored the most points wins.

관련 영상

  • 링킷포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6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48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3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5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6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13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6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2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3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6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9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0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7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7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