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4-1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5-15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더 굿, 더 배드 & 더 퍼니(The Funny)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애플 스타일의 파티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미션을 만족시키기 위해 단어 카드 세트로부터 복합적인 단어나 구절을 만듭니다. 딜러는 제출물 중 좋은 것, 나쁜 것, 재미있는 것을 결정하고 플레이어에게 적절하게 보상합니다(각각 3점, -2점, 1위부터 21위까지(또는 -10위까지)가 승리합니다.

'좋은 것', '나쁜 것', '나쁜 것'에는 크게 세 가지 차이점이 있다. Funny 및 기타 Apple 스타일 게임:

세 가지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다.

1. 득점. 낯선 사람들과의 사과 게임은 더 악화될 수 있다 - 그들은 재미있는 카드를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영리한 카드를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현실적인 거? 아니면 그냥 끔찍한 걸 고르던지.

딜러는 항상 좋은 것, 나쁜 것, 그리고 나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더 퍼니.

굿은 미션 카드를 가장 잘 표현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좋긴 하지만 지루하고 명백하기 때문에 3점의 가치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 완벽한 카드를 가지고 있을 거예요, 그러니 어쨌든요.

더 배드는 최악의 서브미션이야 선수들이 실제로 좋은 답을 생각하는 대신 계속해서 카드를 버리는 것에 진절머리가 나기 때문에 그것은 부정적인 2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선수들이 결국 나쁜 대답을 많이 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퍼니가 가장 크게 웃는다. 물론 주관적이긴 하지만, 방을 즐겁게 하는 데는 5점이나 가치가 있습니다.

동점자가 없는 한 가장 먼저 21점 이상 획득하는 선수가 승리하며, 이 경우 한 선수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때까지 정상 플레이를 계속한다.

또 다른 작은 반전이 있는데, 그것은 선수들이 -10점을 얻음으로써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1라운드 오답으로 뽑히는 게 조금 더 재밌어진다.

2. 선수들은 항상 두 개의 카드를 가지고 논다. 이 게임은 합성어와 구문에 대한 게임입니다. 우리의 삶은 그러한 조합으로 둘러싸여 있다 - 당신은 이 문장을 읽고 나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복합 단어와 구를 만드는 것은 멋진 도전이다 - 그것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단어가 다른 단어에 의해 해석되고 조작될 수 있는 많은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만든다. 그리고 이 게임의 본질은 영어의 복합 단어와 구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비트로 구성된 신중하게 만들어진 단어 리스트입니다. 거의 모든 것이 명사입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답은 팝에 대한 공통된 이해에 의존하지 않는다. 많은 애플 게임들은 21세기 문화에 어느 정도 친숙함을 가정하고 있으며, 더 굿, 더 배드, 더 배드(The Good)의 단어 카드와 달리 말이다. Funny는 시대를 초월한다 (그러나 미션 카드에는 약간의 팝이 스며 있다). 한 사람이 플레이 세션 내에서 동일한 조합을 두 번 또는 많은 재생 세션에서 재생할 가능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won’t는 진부해진다. 같은 단어 카드 원앤스쿼트 게임을 해도 단순히 웃긴 참조가 아니라 두 카드가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게임들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같은 두 장의 카드를 함께 플레이해도 순서가 바뀌어 의미가 확 바뀔 수 있다.

이 게임은 아주 많이 확장할 필요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언제나 세 개의 미션 카드가 위로 향합니다. 딜러는 자신이 판단하고자 하는 미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또 다른 단계의 전략을 가능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미래의 가능한 미션과 일치하는 카드를 손에 쥘 수 있습니다(매칭 미션 직전에 완벽한 카드를 버리는 것이 싫지 않습니까?).
The Good, The Bad & The Funny is an Apples-style party card game for a bunch of people. Players make compound words or phrases from a set of word cards to satisfy a mission. The dealer decides which of the submissions is Good, which is Bad, and which is Funny, and rewards the players appropriately (3, -2 and 5 points respectively). The first to 21 (or -10) wins.

There are three main differences between The Good, The Bad & The Funny and other Apples-style games:

The three main differences are:

1. Scoring. Apples games with strangers can be aggravating - will they choose the funny card or the clever one? Or the realistic one? Or just choose something terrible.

The dealer always has to choose The Good, The Bad & The Funny.

The Good is the best representation of the mission card. It’s worth three points because, while good, it’s boring and obvious. And you probably had the perfect card, so whatever.

The Bad is the worst submission that round. It’s worth negative two because I’m sick of players constantly ditching cards instead of actually thinking about a good answer. You’ll also notice that many of the players that think they are funny will end up with a lot of bad answers.

The Funny gets the biggest laugh. Subjective, of course, but it’s worth five points for entertaining the room.

The first to (or above) 21 points wins, unless there is a tie, in which case play continues as normal until a single player has the highest score.

There’s another small twist, which is that players can also win by scoring -10 points. This makes it a bit more fun to be chosen for that bad answer in round 1.

2. Players always play two cards. This is a game about compound words and phrases. Our lives are surrounded by such combinations - you’ll start to notice much more after reading this sentence. Creating compound words and phrases is a wonderful challenge - it forces players to think about the many ways that a word can be interpreted and manipulated by another word. And the essence of this game is a carefully created wordlist that is composed of the most commonly occurring bits from compound words and phrases in the English language, almost all of which are nouns.

There are a couple of key benefits to this approach. Most answers are not reliant on a shared understanding of pop. Many other Apples games assume a certain level of 21st Century culture familiarity while the word cards from The Good, The Bad & The Funny are timeless (the mission cards, however, do have a bit of pop-infusion). Answers won’t get stale, as the likelihood of a one playing the same combination twice within a play session or many, many play sessions is infinitely low. Even playing the same word card won’t have the same negative effect as in other games because it is about how two cards react together, not simply a funny reference. Even if the same two cards are played together, the order can be changed to dramatically alter the meaning.

The game is very replayable without the need for many, many expansions.

3. At any given time, three mission cards are face up. Dealers get to choose which mission they want to judge, which allows for another layer of strategy. Players can hold onto cards that match future possible missions (don’t you hate throwing out the perfect card right before getting the matching missio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56

    • 2024-11-18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3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37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73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4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4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66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0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1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43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42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70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93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70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