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20775
ABSTRACTS : 1086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3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80 / 5

게임 소개

70년대에 인빅타 게임즈에 의해 처음 소개된 인기 있는 마스터마인드 시리즈의 추가적인 변형입니다.

원래의 마스터마인드에서는 코드 세터가 비밀 코드를 설정하고 나면, 코드 브레이커가 코드를 얼마나 가깝게 풀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드에 페그를 박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마스터마인드 챌린지에서는 특별히 고안된 보드를 사용하여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들의 비밀 코드를 풀려고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가능한 8가지 색상 중 5가지 색상의 비밀 코드를 숨깁니다. 그리고 나서 그의 상대는 이 조합, 색깔, 위치를 추측해야 한다. 각 플레이어는 5개의 색 구슬을 보드 위에 놓습니다. 각 코드 세터는 마커 페그를 사용하여 코드 브레이커가 이 색상 조합과 얼마나 가까운지 표시합니다.

플레이어들은 한 명이 올바른 조합을 맞힐 때까지 다른 조합의 색 구슬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최소 시도 횟수로 상대의 암호를 맞히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게임의 단순화된 버전은 Kleur Bekennen으로 5개 대신 3개의 열을 사용한다.
A further variation on the popular Mastermind Series of games first introduced by Invicta Games in the seventies.

In the original Mastermind once the code setter has set his secret code, other than put pegs in the board to confirm how close the code breaker is getting to solving the code, he has nothing to do, other than sit there watching his opponent struggling to find the hidden code in the least number of goes.

In Mastermind Challenge, using the specially designed board, both players simultaneously try and solve the other players secret code.

Each player hides a secret code of 5 out of a possible 8 colors. His opponent then has to guess this combination, colors and position. Each player places 5 colored beads onto the board. Each code setter then users marker pegs to denote how close the code breaker is with this combination of colors.

Players carry on in this way using different combinations of colored beads until one of the players guesses the correct combination.

The player that guesses his opponent's secret code in the least number of attempts wins the game.

The simplified version of this game is Kleur Bekennen that uses three columns of information instead of fiv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