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9258
STRATEGY : 2811
FAMILYGAMES : 2781 -
-
인원
3-6 명
BGG추천: 2-6 명 -
게임시간
60-6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8 / 5
-
디자이너
Olaf Helmer, Lloyd S. Shapley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냉전의 시뮬레이션입니다. 각 플레이어(주요 강대국)는 국내외에서 군사 기지, 제철소 또는 소비재 공장을 건설하는 데 자원을 할당한다. 외국의 존재는 본질적으로 상호 배타적이기 때문에, 많은 어깨가 있다. 비플레이어 국가에 대한 통제는 소비재 공장뿐만 아니라 점수를 획득한다. 군사기지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하지만 다른 나라에 대한 당신의 영향력을 지켜줍니다.
플레이어는 군사, 산업, 정치 영역에서 자신의 전반적인 힘을 나타내는 칩을 축적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압력을 가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당신이 "yours"라고 생각하는 국가에서 칩을 지불하여 자신의 제철소를 철수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칩을 따르거나 카운터합니다. 이것은 어느 한 플레이어가 버클을 채울 때까지 확대될 수 있다. 너무 많이 확대하면 나중에 다른 플레이어의 "attack"에 자신을 노출시킵니다.
무작위 사건은 일을 복잡하게 만든다. 동맹은 소중할 수 있지만 오직 한 명만이 승리할 수 있다...이 게임의 이름은 득점 라운드인 서밋 이벤트에서 따왔다.
플레이어는 군사, 산업, 정치 영역에서 자신의 전반적인 힘을 나타내는 칩을 축적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압력을 가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당신이 "yours"라고 생각하는 국가에서 칩을 지불하여 자신의 제철소를 철수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칩을 따르거나 카운터합니다. 이것은 어느 한 플레이어가 버클을 채울 때까지 확대될 수 있다. 너무 많이 확대하면 나중에 다른 플레이어의 "attack"에 자신을 노출시킵니다.
무작위 사건은 일을 복잡하게 만든다. 동맹은 소중할 수 있지만 오직 한 명만이 승리할 수 있다...이 게임의 이름은 득점 라운드인 서밋 이벤트에서 따왔다.
A simulation of the Cold War. Each player (a major power) allocates his resources to building military bases, steel mills or consumer goods factories both home and abroad. Since foreign presences are essentially mutually exclusive, a lot of shouldering aside goes on. Control of non-player states scores points, as well as consumer goods factories. Military bases don't score anything, but they protect your influence over another country.
The players accumulate chips representing their overall power on the military, industrial or political spheres, and use those chips to exert pressure on other players. For example, you can "demand" that a player withdraw his steel mills from a country you consider to be "yours" by paying a chip (of any colour). The other player either complies or counters with a chip of his own. This can escalate until either player buckles. Escalate too much and you leave yourself open to "attack" by other players later on.
Random events complicate matters. Alliances can be precious, but only one player will win...The game takes its name from the Summit events, which are scoring rounds.
The players accumulate chips representing their overall power on the military, industrial or political spheres, and use those chips to exert pressure on other players. For example, you can "demand" that a player withdraw his steel mills from a country you consider to be "yours" by paying a chip (of any colour). The other player either complies or counters with a chip of his own. This can escalate until either player buckles. Escalate too much and you leave yourself open to "attack" by other players later on.
Random events complicate matters. Alliances can be precious, but only one player will win...The game takes its name from the Summit events, which are scoring rounds.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02
-
2024-11-18
-
Lv.11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715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9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3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0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25
-
2024-11-13
-
Lv.18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37
-
2024-11-12
-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46
-
2024-11-13
-
Lv.2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47
-
2024-11-12
-
Lv.14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31
-
2024-11-13
-
L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