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Mitchell Whittier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두 명의 선수가 상대방을 쓰러뜨리기 위해 싸운다. 상대의 체력을 0으로 떨어뜨리면 승리합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치를 사용하여 상대의 진화하는 전략에 적응할 수 있는 공격 및 방어 카드 데크를 구축하기 위해 스킬 도조를 관리합니다.
선형 매트 컴포넌트는 플레이어가 피해를 피하고 타격할 수 있는 범위 내에 들어갈 수 있도록 거리를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턴트와 테이크다운은 상대편의 리듬을 깨뜨려 잔혹한 콤보를 소화하기에 충분한 체력을 잃게 한다.
홀드는 공격을 위한 오프닝을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움직임과 결합하여 다른 수준의 전략을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치를 사용하여 상대의 진화하는 전략에 적응할 수 있는 공격 및 방어 카드 데크를 구축하기 위해 스킬 도조를 관리합니다.
선형 매트 컴포넌트는 플레이어가 피해를 피하고 타격할 수 있는 범위 내에 들어갈 수 있도록 거리를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턴트와 테이크다운은 상대편의 리듬을 깨뜨려 잔혹한 콤보를 소화하기에 충분한 체력을 잃게 한다.
홀드는 공격을 위한 오프닝을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움직임과 결합하여 다른 수준의 전략을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Two players battle it out in the attempt to knock out their opponent. If you decrease your opponent's health to zero, you win.
Players manage a dojo of skills using Experience Points to build a deck of attack and defense cards that can adapt to an opponent’s evolving strategy.
The linear mat component allows players to control distance to avoid damage and get in range to strike.
Stuns and takedowns break an opponent’s rhythm leaving him/her without enough stamina to pull off brutal combos.
Holds can create an opening for attack and often work in combination with other moves creating another level of strategy.
Players manage a dojo of skills using Experience Points to build a deck of attack and defense cards that can adapt to an opponent’s evolving strategy.
The linear mat component allows players to control distance to avoid damage and get in range to strike.
Stuns and takedowns break an opponent’s rhythm leaving him/her without enough stamina to pull off brutal combos.
Holds can create an opening for attack and often work in combination with other moves creating another level of strategy.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668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8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411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8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14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