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90-9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Jeff Grossma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Pkowboys는 1860년에서 1900년 사이에 미국 서부에서 라이벌 갱단(법률가, 법률가, 총잡이, 마을 사람들) 간의 교전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갱의 리더를 대표하거나, 큰 전투에서 한 플레이어가 여러 갱의 리더 역할을 할 수 있다.
Pkowboys는 표준 피케 이니셔티브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우리는 테이블 상판 위의 개별적인 피규어 움직임과 동작을 처리할 수 있는 매우 빠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여기 Pkowboys의 디자인 뒤에 숨겨진 원칙들이 있습니다.
서방의 전투는 빠르고 결정적이었다. 총격전은 몇 분에서 몇 초 정도 지속되었다. 어떤 총이든 치명적일 가능성이 있다. 많은 총잡이들이 포격을 받자 겁을 먹고 도망쳤다. 큰 전투에서처럼 무법자 집단이나 법인들에게도 리더십이 중요했다. 제시 제임스/와일드 빌 히콕 이론: 운이 없는 것은 아무리 잘해도 나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Gunfight 전술: 좋은 자세로 맹렬히 사격을 할.
사면을 받고 발사해!!!!!
확장:
피케: 워게이밍 마스터 룰즈
Pkowboys는 표준 피케 이니셔티브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우리는 테이블 상판 위의 개별적인 피규어 움직임과 동작을 처리할 수 있는 매우 빠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여기 Pkowboys의 디자인 뒤에 숨겨진 원칙들이 있습니다.
서방의 전투는 빠르고 결정적이었다. 총격전은 몇 분에서 몇 초 정도 지속되었다. 어떤 총이든 치명적일 가능성이 있다. 많은 총잡이들이 포격을 받자 겁을 먹고 도망쳤다. 큰 전투에서처럼 무법자 집단이나 법인들에게도 리더십이 중요했다. 제시 제임스/와일드 빌 히콕 이론: 운이 없는 것은 아무리 잘해도 나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Gunfight 전술: 좋은 자세로 맹렬히 사격을 할.
사면을 받고 발사해!!!!!
확장:
피케: 워게이밍 마스터 룰즈
Pkowboys is intended to represent skirmish combat between rival gangs (outlaws, lawmen, gunslingers, and townsfolk) in the American West between 1860 and 1900. Players represent the leaders of different gangs, or in large battles a player may act as the leader of multiple gangs.
Pkowboys does not use the standard Piquet initiative system. Instead, We have developed a fast an furious method to handle individual figure movement and action on the tabletop.
Here are the principles behind the design of Pkowboys.
Western combat was quick and decisive. Gun battles lasted minutes or seconds. Any shot has the chance of being lethal. Many gunfighters lost their nerve and fled when under fire. Leadership was as important with gangs of outlaws or lawmen as it was in large battles. The Jesse James/Wild Bill Hickock Theory: being unlucky is a bad thing no matter how good you are. Gunfight tactics in a nutshell: move into a good position and shoot like mad.
Saddle up pardner and fire away!!!!!
Expands:
Piquet: Master Rules for Wargaming
Pkowboys does not use the standard Piquet initiative system. Instead, We have developed a fast an furious method to handle individual figure movement and action on the tabletop.
Here are the principles behind the design of Pkowboys.
Western combat was quick and decisive. Gun battles lasted minutes or seconds. Any shot has the chance of being lethal. Many gunfighters lost their nerve and fled when under fire. Leadership was as important with gangs of outlaws or lawmen as it was in large battles. The Jesse James/Wild Bill Hickock Theory: being unlucky is a bad thing no matter how good you are. Gunfight tactics in a nutshell: move into a good position and shoot like mad.
Saddle up pardner and fire away!!!!!
Expands:
Piquet: Master Rules for Wargaming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20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3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