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6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미플 메이커는 2-4인용 라이트 전략 게임으로 약 30-60분 동안 플레이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장 많은 팬을 얻는 것입니다.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요구에 맞춘 게임을 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를 개발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돌아가면서 컨텐츠를 얻거나 소비합니다.

콘텐츠를 얻기 위해 다음 세 개의 시계방향 웹 사이트 중 하나로 이동할 웹 사이트를 선택하고(다른 플레이어보다 건너뛰기), 여기에 표시된 콘텐츠(리소스)를 개발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토큰은 보드를 떠나지 않고 움직임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각각의 동작은 다른 플레이어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회사를 성장시키고, 게임을 제작하고, 사람들을 모집하고, 팬들을 얻기 위해 그 콘텐츠를 사용한다. 이 모든 측면은 그들의 손에 든 카드나 공동 시장에서 함께 표현된다. 이러한 카드와 그 위치는 카드가 제공하는 스킬(자원 수집)과 팬(점수)뿐만 아니라 소비해야 할 콘텐츠의 종류와 개수를 결정한다.

이 카드들은 도표에 가입하여 회사를 성장시키고 플레이어들이 몰입감 있는 세계(테마), 딥 메카닉(전략), 가치 있는 구성 요소, 놀라운 예술작품(네 가지 콘텐츠 유형)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회사를 새로운 크기로 성장시킬 때, 그들은 보드 위의 토큰을 선택하고 뒤집을 것입니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변화시키고 게임 시계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마지막 (8번째) 토큰이 변경되면 최종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최종 점수 매기는 동안, 선수들은 자신이 영입한 사람에 따라 자원을 얻고, 그 돈을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를 얻기 위해 사용한다. 최종 게임 조건은 누가 자기 회사에서 테마, 전략, 구성품, 아트워크 스킬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 보너스 포인트는 누가 받는지 확인한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 즉 가장 많은 팬이 승리합니다.

설정은 자원이 무작위로 보드 위에 배치되고, 엔드 게임 조건에 따라 다른 값이 지정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슬라이딩 마켓으로 인해 변동성이 매우 크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크리에이터, 발전하는 보드, 그리고 게임을 조작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 그래서 각각의 게임은 직면해야 할 새로운 도전이다.
Meeple Maker is a 2-4 player light strategy game that plays in about 30-60 minutes.

Your goal is to get the most fans. To get fans interested, you'll produce games tailored to their demands. To meet those demands, you'll develop content with help from the internet.

Players take turns and either gain or spend content.

To gain content, they choose which website to move to from one of the next three clockwise websites (skipping over other players) and develop the content shown there (resources). Since each player's token never leaves the board and movement is limited, each move impacts the choices of others.

Players spend that content to grow their company, produce games, recruit people and get fans. All of these aspects are represented together on the cards in their hand or in the common market. These cards and their position determine the type and number of content that needs to be spent, as well as the skills (resource-gathering) and fans (score) the cards offer.

Those cards join their tableau, growing your company and helping players develop immersive worlds (theme), deep mechanics (strategy), valuable components, and wondrous artwork (the four types of content).

As players grow their companies to new sizes, they'll choose and flip tokens on the board. This changes how much resources are available and also acts as the game clock. When the last (eighth) token changes, the final round is played out. During final scoring, players gain resources based on who they recruited, and then spend them to acquire the cards in their hand. The end-game conditions are checked to see who has the most theme, strategy, component and artwork skills in their company and who gets the bonus points. The player with the highest score, i.e. most fans, wins.

The setup is highly variable, with resources being randomly placed on the board, different values for the end game conditions, and a constantly evolving, sliding market. There are also several creators to choose from, an evolving board and many ways to manipulate the game - so each game is a new challenge to fac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콘텐츠] [만화] 일단사는만화 2 - Lv.10
    • Lv.11

      당근씨

    • 7

    • 263

    • 2024-11-18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85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9

    • 543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9

    • 48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44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52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7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810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1

    • 97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8

    • 1045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648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54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10

    • 709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94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71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